
[CWN 이성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홍진경X장성규X이찬원 3MC의 관종, 사이코패스, 애정 결핍 성향에 관한 흥미진진한 2차 심리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이찬원의 관종, 애정결핍 심리테스트 결과도 공개, 눈길을 끌었다.
'관종' 테스트에서 '사랑에 미친 당신'이라는 결과를 받은 이찬원은 "평소에는 그렇지 않다가 이성 앞에서만 달라진다"라는 분석에 대해 "말을 잘해야 되는데 큰일 났다.
우리 팬들이 보고 있을 텐데..."라며 난감한 표정으로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리고는 "저는 '찬스'(팬들)와의 사랑에 미쳤다"라는 센스 있는 답변으로 위기(?) 모면했다.
'애정 결핍' 테스트에서는 '투머치토커' 이찬원이 '러브샷' 관련 TMI를 대방출했다.
이찬원은 애정 결핍에 관한 문항을 고르던 중, "대학교 때 '러브샷' 정말 많이 했었다"라며 1단계부터 100단계에 걸친 '러브샷' 목격담을 쏟아냈다.
이찬원은 이내 "저도 해보진 않았다, 자주 있는 일은 아니다"라며 머쓱한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테스트 결과 '축복 받은 인싸'로 나타난 이찬원은 "당신은 외로울 틈이 없다. 그들도 당신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라는 설명을 읽고 "이 검사의 신빙성이 확 올라간다"라며 흡족해했다.
한편,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는 28일(수)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