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3일(현지 시각), 암호화폐 전문 매체 디크립트에 따르면, P2E 게임 엑시인피니티(Axie Infinity, AXIE) 개발 기업 스카이 매비스(Sky Mavis)가 총 100만 달러 상당의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엑시인피니티 생태계에 심각한 피해를 준 6억 6,200만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 탈취 공격을 계기로 시행된다.
엑시인피니티 최고 운영 관리자 알렉산더 레오나드 라센(Aleksander Leonard Larsen)은 "블록체인 세계의 모든 화이트해커를 소환한다. 엑시인피니티 생태계 구축 노력을 펼치는 @Ronin_Network를 도와 버그를 발견하고, 보상금을 받아가기를 바란다"라는 트윗을 게재했다. 라센은 해당 트윗과 함께 스카이 매비스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 상세 페이지 링크를 함께 공유했다.
스카이 매비스는 이번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과 함께 중대한 스마트 계약 및 블록체인 취약점을 발견한 이에게는 10만 달러의 보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들이 보고한 보안 문제 위험성을 '높음', '중간', '낮음'으로 분류하여, 각각 보상금 5만 달러, 5,000달러, 1,000달러를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