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SK텔레콤, T멤버십 개편안 변경 ... 기존 ′즉시 할인형′ 유지

  • 맑음통영14.6℃
  • 맑음부여12.7℃
  • 맑음대구13.1℃
  • 맑음울산13.0℃
  • 맑음울릉도11.0℃
  • 맑음고창11.8℃
  • 구름많음인제9.4℃
  • 맑음밀양14.0℃
  • 맑음경주시12.9℃
  • 맑음상주12.0℃
  • 구름많음북춘천10.6℃
  • 맑음의성12.7℃
  • 맑음해남13.5℃
  • 구름많음동두천10.3℃
  • 맑음세종12.4℃
  • 맑음광주12.6℃
  • 맑음이천12.1℃
  • 맑음포항13.4℃
  • 맑음산청13.2℃
  • 맑음안동11.6℃
  • 맑음양산시14.7℃
  • 맑음울진12.8℃
  • 맑음강진군13.6℃
  • 맑음정읍12.3℃
  • 맑음고산13.5℃
  • 맑음서산12.4℃
  • 맑음거제12.6℃
  • 맑음완도14.8℃
  • 맑음함양군12.8℃
  • 맑음장수9.8℃
  • 맑음합천14.5℃
  • 맑음보령12.6℃
  • 구름많음철원9.4℃
  • 맑음영천12.4℃
  • 맑음임실11.2℃
  • 맑음강릉13.3℃
  • 맑음영덕12.3℃
  • 맑음대전12.7℃
  • 맑음전주11.4℃
  • 맑음속초12.5℃
  • 구름조금수원11.8℃
  • 구름많음흑산도13.5℃
  • 맑음순천12.7℃
  • 맑음천안11.5℃
  • 맑음남해13.9℃
  • 맑음거창13.8℃
  • 맑음동해13.9℃
  • 맑음문경10.8℃
  • 맑음진주14.0℃
  • 맑음부산14.1℃
  • 맑음김해시14.0℃
  • 맑음북강릉12.0℃
  • 맑음의령군14.7℃
  • 맑음제천9.1℃
  • 맑음태백6.8℃
  • 맑음진도군12.9℃
  • 맑음충주10.8℃
  • 맑음남원12.1℃
  • 맑음장흥13.7℃
  • 맑음청송군11.0℃
  • 맑음홍성12.3℃
  • 맑음봉화9.5℃
  • 구름많음백령도12.2℃
  • 맑음제주15.7℃
  • 맑음군산11.2℃
  • 맑음북부산14.4℃
  • 맑음광양시14.7℃
  • 맑음보성군13.7℃
  • 맑음금산11.4℃
  • 구름조금서울11.3℃
  • 맑음성산14.3℃
  • 맑음대관령5.4℃
  • 맑음목포11.7℃
  • 맑음원주10.4℃
  • 맑음영광군11.6℃
  • 맑음추풍령10.1℃
  • 구름많음홍천10.0℃
  • 구름조금인천10.9℃
  • 맑음고창군11.8℃
  • 맑음고흥14.1℃
  • 맑음영월9.3℃
  • 맑음구미12.9℃
  • 맑음여수14.1℃
  • 맑음영주9.7℃
  • 구름조금양평11.1℃
  • 구름많음춘천10.1℃
  • 맑음청주13.1℃
  • 맑음서귀포17.9℃
  • 맑음정선군9.6℃
  • 맑음창원14.6℃
  • 구름조금강화10.7℃
  • 구름많음파주10.9℃
  • 맑음순창군11.5℃
  • 맑음보은11.2℃
  • 맑음부안12.4℃
  • 맑음서청주11.7℃
  • 맑음북창원14.1℃
  • 2025.11.21 (금)

SK텔레콤, T멤버십 개편안 변경 ... 기존 '즉시 할인형' 유지

이진영 / 기사승인 : 2021-07-29 11:24:50
  • -
  • +
  • 인쇄

SK텔레콤이 T멤버십 개편을 앞두고 나온 소비자 의견을 개편안에 반영한다고 한국경제가 보도했다. 기존 즉시 할인 방식을 없애지 않고 유지하기로 했다.

지난달 말 SK텔레콤은 T멤버십을 할인 방식에서 포인트 적립 방식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로 개편한다고 발표했다. 특정 제휴사에서 단순 일회성 할인 혜택을 받는 기존 방식과 달리 포인트를 적립해 사용자가 원하는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설명이다.

하지만 소비자 불만이 쏟아져 나왔다. 원하는 것을 살 때 즉각 할인을 받던 기존 제도에 비해 이용자 혜택이 줄어든다는 지적이었다. SK텔레콤이 추가 혜택을 발표하고, 당초엔 다음달 멤버십 개편때 공개하려던 여러 신규 제휴처도 발표했으나 논란이 잦아들지 않았다.

SK텔레콤도 이같은 논란을 의식해 개편 노선을 선회했다. SK텔레콤은 29일 "T멤버십의 기존 ‘즉시 할인형’을 유지하고,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기업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적립형’ 멤버십으로의 전환과정에서 나타난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내린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