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 안개수원6.2℃
  • 맑음보성군8.2℃
  • 맑음북춘천1.1℃
  • 맑음추풍령4.0℃
  • 맑음금산5.0℃
  • 맑음순창군4.9℃
  • 맑음통영12.2℃
  • 맑음임실4.6℃
  • 맑음남원6.0℃
  • 맑음홍천3.2℃
  • 맑음흑산도12.6℃
  • 맑음영월3.5℃
  • 맑음진주4.3℃
  • 맑음순천3.7℃
  • 맑음이천4.8℃
  • 구름조금속초12.1℃
  • 구름많음파주5.4℃
  • 맑음대구6.0℃
  • 맑음강릉11.5℃
  • 맑음구미4.7℃
  • 맑음고창군7.0℃
  • 맑음동두천5.5℃
  • 맑음목포11.9℃
  • 맑음동해8.9℃
  • 맑음함양군3.3℃
  • 맑음천안4.3℃
  • 맑음봉화-0.7℃
  • 안개청주8.8℃
  • 맑음밀양4.7℃
  • 맑음대전9.2℃
  • 맑음포항11.6℃
  • 맑음원주6.4℃
  • 맑음춘천2.5℃
  • 맑음산청4.8℃
  • 맑음제천2.6℃
  • 맑음충주4.6℃
  • 맑음북부산6.3℃
  • 맑음고창4.7℃
  • 맑음강진군7.1℃
  • 맑음정선군5.6℃
  • 맑음영광군6.0℃
  • 맑음의령군3.4℃
  • 맑음양평4.7℃
  • 맑음남해9.6℃
  • 맑음부안8.9℃
  • 맑음서청주8.6℃
  • 맑음문경6.3℃
  • 맑음상주9.3℃
  • 맑음합천5.3℃
  • 맑음서귀포14.1℃
  • 구름조금보령6.4℃
  • 맑음해남6.0℃
  • 맑음청송군0.9℃
  • 맑음북창원9.8℃
  • 맑음전주8.6℃
  • 맑음의성1.5℃
  • 맑음거제10.7℃
  • 구름많음서울8.9℃
  • 맑음진도군6.9℃
  • 맑음완도12.4℃
  • 맑음안동4.3℃
  • 맑음영주1.3℃
  • 맑음보은3.3℃
  • 맑음장흥5.0℃
  • 맑음양산시7.6℃
  • 구름조금인제2.2℃
  • 맑음철원6.8℃
  • 맑음세종7.6℃
  • 맑음거창2.8℃
  • 맑음부산12.6℃
  • 맑음대관령4.1℃
  • 맑음고흥7.6℃
  • 맑음울릉도13.5℃
  • 맑음영천3.4℃
  • 맑음제주14.7℃
  • 구름많음강화5.6℃
  • 맑음고산14.7℃
  • 안개백령도10.2℃
  • 맑음성산12.1℃
  • 맑음김해시8.9℃
  • 맑음광주10.6℃
  • 맑음정읍8.1℃
  • 맑음서산4.8℃
  • 맑음경주시4.4℃
  • 맑음부여8.6℃
  • 맑음북강릉10.2℃
  • 안개홍성7.7℃
  • 맑음창원9.7℃
  • 흐림군산8.9℃
  • 맑음여수11.4℃
  • 맑음울산9.3℃
  • 맑음울진8.4℃
  • 구름조금인천9.5℃
  • 맑음태백5.6℃
  • 맑음광양시9.1℃
  • 맑음장수3.1℃
  • 맑음영덕9.5℃
  • 2025.11.25 (화)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박병화 / 기사승인 : 2019-08-12 10:15:23
  • -
  • +
  • 인쇄

최근, 머신러닝 등 AI기술을 고객에게 일관되고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위해 디지털 AI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컨택센터 AI플랫폼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보다 개인화되고 통찰력 있는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개선하고 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및 솔루션을 보다 유연하고 효율성, 확장성 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세미나허브는 지난 7월 1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들과 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9월 3일(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대회의실에서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허브는 옴니채널, 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기업의 얼굴이자 주관문인 컨택센터(콜센터)의 신기술이 최근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큰 관심과 더 큰 의지를 보여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1차 세미나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제네시스코리아, 한솔인티큐브, 마인즈랩, 삼성SDS, LG CNS, KT 등과 글로벌 RPA선도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 등 국내외 인공지능 컨택센터 의 대표적인 기업의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미래 지향적 AI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과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와 컨택센터 현장에서 AI 적용을 위해서, 그리고 AI 융합의 관점에서 AI를 고민하고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의 제반 AI컨택센터(콜센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