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 구름많음춘천21.1℃
  • 구름조금파주21.9℃
  • 구름많음양산시21.8℃
  • 구름많음인제20.3℃
  • 흐림통영23.3℃
  • 구름많음강릉21.2℃
  • 흐림산청21.9℃
  • 구름많음보성군22.3℃
  • 구름많음울릉도22.8℃
  • 구름많음정읍22.3℃
  • 구름많음정선군19.6℃
  • 흐림인천21.7℃
  • 구름많음강진군22.9℃
  • 맑음문경20.0℃
  • 흐림완도24.2℃
  • 구름많음전주23.5℃
  • 구름많음이천21.0℃
  • 구름많음창원22.3℃
  • 구름많음영광군23.7℃
  • 구름많음밀양21.7℃
  • 흐림천안20.5℃
  • 구름많음대관령16.1℃
  • 구름조금상주19.8℃
  • 구름많음충주21.9℃
  • 구름많음울진20.6℃
  • 구름많음부여21.0℃
  • 구름많음목포24.2℃
  • 흐림여수22.0℃
  • 구름많음남해22.0℃
  • 구름많음보은20.2℃
  • 구름많음보령22.4℃
  • 흐림청주20.6℃
  • 흐림순천21.3℃
  • 흐림북춘천21.4℃
  • 흐림홍성20.5℃
  • 구름많음원주21.0℃
  • 구름많음백령도23.5℃
  • 흐림광주21.4℃
  • 비안동20.5℃
  • 구름많음제천20.9℃
  • 흐림서울22.1℃
  • 흐림광양시21.6℃
  • 흐림거창20.8℃
  • 흐림거제22.1℃
  • 구름많음영덕20.9℃
  • 흐림대전20.4℃
  • 구름많음홍천19.9℃
  • 구름많음양평19.3℃
  • 구름많음순창군21.1℃
  • 구름많음금산21.3℃
  • 구름많음고산26.9℃
  • 흐림함양군20.9℃
  • 구름조금임실20.3℃
  • 구름많음영월21.0℃
  • 구름많음서청주19.9℃
  • 구름많음추풍령19.2℃
  • 흐림성산27.4℃
  • 흐림진주20.3℃
  • 구름많음철원23.5℃
  • 구름많음부안21.9℃
  • 구름많음고흥22.8℃
  • 구름조금태백17.2℃
  • 흐림북부산22.1℃
  • 흐림고창23.3℃
  • 구름많음제주25.5℃
  • 흐림부산22.5℃
  • 구름많음영주19.8℃
  • 구름조금군산21.1℃
  • 흐림서귀포26.3℃
  • 흐림북창원22.5℃
  • 맑음영천20.4℃
  • 비대구19.9℃
  • 구름많음동두천23.0℃
  • 구름많음김해시22.7℃
  • 구름많음해남25.0℃
  • 구름많음세종20.5℃
  • 구름많음의성20.2℃
  • 구름많음장흥23.2℃
  • 흐림흑산도23.8℃
  • 구름많음경주시21.5℃
  • 구름조금장수20.0℃
  • 흐림고창군22.9℃
  • 흐림의령군20.6℃
  • 구름많음진도군25.4℃
  • 구름많음동해21.5℃
  • 흐림속초21.9℃
  • 비울산22.3℃
  • 구름조금강화22.1℃
  • 구름많음남원21.2℃
  • 흐림수원21.7℃
  • 구름많음구미21.2℃
  • 흐림포항22.0℃
  • 구름많음청송군21.7℃
  • 구름많음서산21.0℃
  • 흐림북강릉21.5℃
  • 흐림합천21.7℃
  • 구름많음봉화21.4℃
  • 2025.10.04 (토)

세미나허브, 제2차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박병화 / 기사승인 : 2019-08-12 10:15:23
  • -
  • +
  • 인쇄

최근, 머신러닝 등 AI기술을 고객에게 일관되고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위해 디지털 AI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컨택센터 AI플랫폼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보다 개인화되고 통찰력 있는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개선하고 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및 솔루션을 보다 유연하고 효율성, 확장성 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세미나허브는 지난 7월 1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들과 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9월 3일(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대회의실에서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허브는 옴니채널, 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기업의 얼굴이자 주관문인 컨택센터(콜센터)의 신기술이 최근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큰 관심과 더 큰 의지를 보여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1차 세미나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제네시스코리아, 한솔인티큐브, 마인즈랩, 삼성SDS, LG CNS, KT 등과 글로벌 RPA선도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 등 국내외 인공지능 컨택센터 의 대표적인 기업의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미래 지향적 AI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과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와 컨택센터 현장에서 AI 적용을 위해서, 그리고 AI 융합의 관점에서 AI를 고민하고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의 제반 AI컨택센터(콜센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