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제품 ‘한알레시피 멸치디포리’ 이미지. 사진=사조대림 |
[CWN 손현석 기자] 사조대림이 ‘한알레시피 멸치디포리’를 내놓았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산 멸치와 디포리의 진한 국물을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코인형 육수다.
사조대림 한알레시피 멸치디포리는 엄선한 국산 멸치와 디포리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무와 다시마 등 더 깊고 개운한 맛의 육수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원재료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육수를 내기 위해 원물을 준비하고 정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진한 국물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 알씩 개별 포장한 형태라 야외에서도 사용하기도 편하다.
이번 신제품은 사조대림의 코인형 육수 제품군 ‘한알레시피’의 네 번째 라인업으로, 코인형 육수 시장 확대와 소비자 수요 증가에 발맞춰 구색을 더 다양화했다고 사조대림은 설명했다.
한알레시피를 비롯한 사조대림의 조미료 브랜드 ‘The 깊은’ 제품군은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안정적인 수요를 기록하고 있다. 한알레시피 전 제품은 올해 1분기,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은 41.4%, 매출액은 21% 가량 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가 증가한 것에 주목해 요리가 간편해지는 코인형 육수 한알레시피의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