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가 인천과 송도에서 전시장을 비롯해 서비스센터와 스튜디오를 운영해 호평 받고 있다. 사진=SSCL |
[CWN 윤여찬 기자]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하 SSCL)가 인천과 송도에서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종합적인 편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4일 업계가 전했다.
SSCL은 포르쉐 센터 대치·서초·분당판교·용산·인천·부산의 6개의 주요 전시장과 6개의 포르쉐 서비스 센터(대치·서초·분당·용산·인천·부산)를 운영 중이다. 또한 3개의 스튜디오(청담·분당·송도)와 1개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분당·판교)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한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SSCL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SSCL 포르쉐 서비스센터 인천은 지역 유일의 포르쉐 공식 서비스센터로 전시장과 다양한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단순한 차량 정비 서비스를 넘어 포르쉐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한 전시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포르쉐 최신 모델 전시는 물론 편안한 분위기의 프리미엄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라운지 공간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카페 컨셉의 인테리어로 설계돼 내방한 고객들이 전시 차량을 관람하거나 대기하는 중에도 SSCL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SSCL 포르쉐 서비스센터 인천은 최신 장비를 갖추고 고객이 수리 진행 과정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수리 견적 시스템을 운영한다.
송도에 위치한 SSCL 포르쉐 스튜디오를 통해서도 포르쉐 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021년 개관한 SSCL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는 국내에서는 두 번째로 문을 연 스튜디오로 연면적 391㎡의 규모를 자랑한다. 포르쉐의 미래지향형 쇼룸 콘셉트를 최초로 적용해 고성능 스포츠카부터 순수 전기 스포츠카까지 포르쉐의 다양한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포르쉐 타이칸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포르쉐 센터 인천과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에서 만나볼 수 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