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조회수 6000만뷰 달성”

  • 구름조금대전19.3℃
  • 구름많음원주21.2℃
  • 구름많음인천23.0℃
  • 맑음봉화14.0℃
  • 구름많음제천19.6℃
  • 구름많음정선군19.7℃
  • 흐림진주24.3℃
  • 흐림산청23.1℃
  • 구름많음의령군22.9℃
  • 맑음울진19.8℃
  • 구름많음고흥24.2℃
  • 흐림진도군24.0℃
  • 구름많음이천19.4℃
  • 구름많음고산27.2℃
  • 맑음의성21.7℃
  • 흐림장수18.6℃
  • 구름많음거제25.0℃
  • 흐림북춘천18.4℃
  • 구름많음제주27.2℃
  • 구름많음보령19.1℃
  • 구름많음서산18.5℃
  • 구름많음서울21.5℃
  • 흐림순창군20.3℃
  • 구름많음포항25.7℃
  • 구름많음밀양24.7℃
  • 흐림고창군20.0℃
  • 구름많음완도24.8℃
  • 구름많음순천22.4℃
  • 구름조금북강릉20.2℃
  • 구름많음세종18.7℃
  • 흐림거창21.6℃
  • 구름많음청주21.6℃
  • 구름많음홍성18.7℃
  • 구름조금백령도21.7℃
  • 구름조금안동19.5℃
  • 흐림파주18.2℃
  • 구름조금경주시25.2℃
  • 구름많음서청주18.4℃
  • 흐림함양군22.5℃
  • 구름많음금산19.0℃
  • 구름조금서귀포28.2℃
  • 구름많음천안18.7℃
  • 흐림해남23.9℃
  • 구름조금인제19.1℃
  • 구름많음부여18.6℃
  • 흐림남원21.7℃
  • 구름많음속초22.6℃
  • 맑음영덕21.5℃
  • 구름많음대관령15.3℃
  • 구름많음영천23.1℃
  • 구름많음남해24.0℃
  • 박무창원24.2℃
  • 구름많음통영24.6℃
  • 구름조금추풍령18.5℃
  • 구름조금울릉도24.6℃
  • 구름많음부안20.0℃
  • 구름많음여수25.5℃
  • 구름많음김해시24.6℃
  • 구름조금청송군20.4℃
  • 흐림동두천18.7℃
  • 구름많음대구23.5℃
  • 구름조금강릉22.1℃
  • 흐림광양시24.0℃
  • 구름많음양평19.8℃
  • 구름많음장흥24.4℃
  • 맑음영주14.6℃
  • 흐림고창21.1℃
  • 흐림강화19.3℃
  • 구름많음흑산도25.7℃
  • 흐림목포24.4℃
  • 구름많음충주19.1℃
  • 구름많음군산18.6℃
  • 구름많음춘천18.3℃
  • 구름많음보성군24.4℃
  • 흐림합천24.2℃
  • 구름조금부산26.2℃
  • 구름많음영월20.1℃
  • 구름조금보은17.7℃
  • 구름많음임실18.8℃
  • 흐림광주22.9℃
  • 구름조금성산25.4℃
  • 구름많음강진군24.2℃
  • 흐림영광군22.1℃
  • 구름많음수원20.2℃
  • 구름많음철원17.5℃
  • 구름조금양산시25.2℃
  • 구름조금문경17.8℃
  • 박무북부산25.0℃
  • 맑음울산24.8℃
  • 맑음동해20.5℃
  • 구름많음홍천20.3℃
  • 맑음태백13.4℃
  • 맑음구미21.9℃
  • 흐림전주20.6℃
  • 구름많음북창원25.3℃
  • 흐림정읍19.6℃
  • 맑음상주21.3℃
  • 2025.09.08 (월)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조회수 6000만뷰 달성”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13:40:04
  • -
  • +
  • 인쇄
5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식구의 부활’ 호평
▲ 스위첸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 이미지. 사진=KCC건설

[CWN 손현석 기자]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멀티 소재 전편을 합쳐 온에어 10주 만에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식구의 부활’ 캠페인에서 스위첸의 시선은 집의 공간 중 주방과 식탁으로 향해 가족들과 함께 먹는 한 끼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총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의 평균 유튜브 조회수는 온에어 10주 만에 1200만뷰를 기록, 총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은 물론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 등에서도 이번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이를 계기로 과의 한 끼의 소중함을 상기해 보다 많은 식구들이 부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