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조회수 6000만뷰 달성”

  • 흐림태백24.5℃
  • 흐림북춘천29.0℃
  • 구름많음군산28.6℃
  • 흐림추풍령27.0℃
  • 구름많음북창원32.6℃
  • 흐림영광군29.7℃
  • 구름많음고흥29.9℃
  • 흐림양평28.3℃
  • 흐림순창군25.9℃
  • 비대구26.4℃
  • 흐림속초26.2℃
  • 구름조금고산30.3℃
  • 구름많음동두천26.5℃
  • 흐림강릉27.1℃
  • 흐림안동28.5℃
  • 흐림보성군30.2℃
  • 흐림광주26.7℃
  • 흐림장수26.4℃
  • 구름조금제주34.6℃
  • 흐림상주27.1℃
  • 흐림진도군27.1℃
  • 흐림봉화27.9℃
  • 흐림수원26.8℃
  • 흐림영주27.5℃
  • 흐림동해27.1℃
  • 흐림임실26.3℃
  • 흐림부여28.8℃
  • 구름많음양산시32.9℃
  • 흐림제천26.9℃
  • 흐림정읍29.0℃
  • 흐림강진군26.7℃
  • 흐림보령27.5℃
  • 구름많음창원31.5℃
  • 흐림진주31.3℃
  • 구름많음부산32.3℃
  • 흐림남해29.7℃
  • 흐림의령군28.9℃
  • 구름조금서귀포32.2℃
  • 구름많음통영30.9℃
  • 흐림인제28.0℃
  • 구름많음완도33.3℃
  • 흐림보은27.6℃
  • 흐림함양군26.5℃
  • 구름많음북부산33.6℃
  • 흐림장흥27.5℃
  • 구름많음세종28.1℃
  • 구름많음성산32.9℃
  • 흐림홍천29.4℃
  • 흐림밀양30.8℃
  • 흐림합천26.6℃
  • 흐림이천28.8℃
  • 흐림해남26.3℃
  • 흐림인천26.6℃
  • 흐림서산26.4℃
  • 흐림금산27.7℃
  • 흐림의성28.5℃
  • 흐림흑산도26.5℃
  • 구름많음거제30.2℃
  • 비포항28.7℃
  • 비목포27.1℃
  • 흐림청송군28.7℃
  • 구름많음철원26.5℃
  • 천둥번개여수26.8℃
  • 흐림남원25.7℃
  • 흐림고창29.2℃
  • 구름많음부안29.2℃
  • 구름많음영월27.5℃
  • 구름많음전주28.9℃
  • 흐림광양시27.5℃
  • 구름많음서청주28.5℃
  • 흐림대관령24.7℃
  • 흐림울산30.7℃
  • 흐림서울27.5℃
  • 흐림홍성27.7℃
  • 흐림울릉도28.4℃
  • 흐림원주28.6℃
  • 구름많음충주29.6℃
  • 흐림거창26.8℃
  • 흐림춘천29.0℃
  • 구름많음강화27.0℃
  • 흐림영천26.3℃
  • 흐림울진26.8℃
  • 구름많음북강릉26.3℃
  • 흐림정선군28.8℃
  • 구름많음파주27.6℃
  • 흐림천안27.6℃
  • 흐림경주시28.5℃
  • 흐림고창군28.9℃
  • 흐림대전28.1℃
  • 흐림순천25.6℃
  • 흐림청주29.7℃
  • 흐림영덕29.6℃
  • 구름조금백령도26.9℃
  • 구름많음문경29.3℃
  • 흐림구미27.7℃
  • 흐림산청25.7℃
  • 구름많음김해시32.9℃
  • 2025.09.07 (일)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조회수 6000만뷰 달성”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13:40:04
  • -
  • +
  • 인쇄
5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식구의 부활’ 호평
▲ 스위첸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 이미지. 사진=KCC건설

[CWN 손현석 기자]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멀티 소재 전편을 합쳐 온에어 10주 만에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식구의 부활’ 캠페인에서 스위첸의 시선은 집의 공간 중 주방과 식탁으로 향해 가족들과 함께 먹는 한 끼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총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의 평균 유튜브 조회수는 온에어 10주 만에 1200만뷰를 기록, 총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은 물론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 등에서도 이번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이를 계기로 과의 한 끼의 소중함을 상기해 보다 많은 식구들이 부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