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트먼트 이어 샴푸 출시로 프리미엄 손상모 케어 라인 완성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가 손상된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케어하는 ‘단백질 흡착 샴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프롬랩스의 핵심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이 적용됐다. 단백질이 물에 씻겨 모발 흡수가 어려운 기존 샴푸와 달리, 세정 단계에서부터 모발 깊숙이 단백질을 흡착시켜 손상모 개선 효과를 극대화했다.
![]() |
| ▲ 자료제공=더파운더즈 |
설페이트 성분을 배제해 자극과 건조함을 최소화하면서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1회 사용만에 두피 피지 98% 세정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13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손상된 모발 큐티클을 보호하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케라틴 생성을 도와 한층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완성한다. 여기에 과일과 장미, 머스크 향이 더해져 풍부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프롬랩스는 대표 제품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의 인기에 힘입어 샴푸 카테고리로 확장하며 손상모 케어 라인업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4.6초당 1개 판매,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 20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으며, 청담 프리미엄 헤어살롱에도 입점해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그룹 더보이즈 주연을 모델로 발탁하며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트리트먼트를 사랑해주신 고객 요청에 힘입어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헤어 케어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구혜영 칼럼] 카르텔의 서늘한 풍경](/news/data/2025/11/03/p1065592872193525_800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