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엔하이픈 앞세운 삼양식품 MEP 캠페인 폭발적 반응… 누적 조회수 2.5억

  • 구름조금영덕6.3℃
  • 흐림전주5.5℃
  • 흐림금산2.6℃
  • 구름조금창원10.3℃
  • 맑음정선군-2.4℃
  • 맑음서귀포12.9℃
  • 맑음제주10.7℃
  • 구름조금부산11.1℃
  • 구름많음광주7.7℃
  • 맑음백령도9.6℃
  • 구름많음보령6.1℃
  • 구름많음흑산도11.7℃
  • 구름많음완도8.8℃
  • 구름조금울릉도11.4℃
  • 흐림정읍5.3℃
  • 구름많음대구5.8℃
  • 맑음고산12.7℃
  • 맑음청주5.6℃
  • 구름많음여수9.4℃
  • 맑음파주-1.3℃
  • 맑음대관령-4.0℃
  • 맑음동두천1.5℃
  • 맑음철원-1.7℃
  • 맑음수원2.6℃
  • 흐림함양군2.9℃
  • 구름조금보성군7.8℃
  • 구름많음거창0.7℃
  • 구름많음거제8.9℃
  • 흐림상주4.0℃
  • 구름조금밀양3.3℃
  • 맑음강화2.6℃
  • 구름조금해남10.0℃
  • 구름많음대전4.9℃
  • 맑음강릉7.2℃
  • 구름조금강진군9.1℃
  • 흐림남원4.0℃
  • 맑음서산2.4℃
  • 맑음원주1.1℃
  • 맑음서울6.0℃
  • 맑음천안1.5℃
  • 맑음서청주0.9℃
  • 맑음홍성2.5℃
  • 구름조금장흥5.1℃
  • 맑음인제-0.6℃
  • 맑음봉화-2.5℃
  • 구름많음진주2.4℃
  • 흐림의성0.3℃
  • 구름조금합천2.8℃
  • 구름조금양산시4.6℃
  • 흐림임실2.3℃
  • 맑음양평2.3℃
  • 맑음속초6.9℃
  • 맑음이천1.0℃
  • 맑음태백-1.0℃
  • 구름조금목포8.8℃
  • 구름많음세종4.2℃
  • 구름조금의령군1.2℃
  • 흐림장수0.1℃
  • 구름많음부여3.1℃
  • 맑음북강릉4.5℃
  • 구름많음영천3.5℃
  • 맑음춘천-0.1℃
  • 맑음울진4.6℃
  • 맑음고흥5.1℃
  • 구름많음군산5.4℃
  • 구름많음광양시7.0℃
  • 흐림추풍령4.1℃
  • 맑음북춘천-1.1℃
  • 흐림구미5.9℃
  • 구름많음통영8.2℃
  • 맑음제천-1.7℃
  • 흐림순창군4.1℃
  • 구름많음문경4.2℃
  • 맑음충주0.4℃
  • 구름조금울산8.8℃
  • 맑음북부산3.5℃
  • 맑음홍천0.0℃
  • 맑음인천6.7℃
  • 맑음성산11.1℃
  • 맑음영월-0.8℃
  • 구름많음영광군6.1℃
  • 구름많음포항9.3℃
  • 맑음김해시8.4℃
  • 구름많음고창4.9℃
  • 구름조금진도군9.9℃
  • 구름많음청송군-1.3℃
  • 맑음동해6.2℃
  • 구름많음남해8.4℃
  • 구름많음순천6.2℃
  • 구름조금안동1.5℃
  • 구름조금북창원10.3℃
  • 구름많음고창군5.6℃
  • 흐림보은1.1℃
  • 맑음영주0.4℃
  • 흐림부안5.7℃
  • 구름많음경주시4.0℃
  • 구름많음산청5.0℃
  • 2025.11.15 (토)

엔하이픈 앞세운 삼양식품 MEP 캠페인 폭발적 반응… 누적 조회수 2.5억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2:31:31
  • -
  • +
  • 인쇄
말레이시아·태국 중심으로 글로벌 조회수 확대
공식 판매 채널서 ‘엔하이픈 I맵탱 포토’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삼양식품은 MEP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참여한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5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1일 첫 공개된 MEP 공식 메인 광고는 엔하이픈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MEP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이어 캠핑, 장보기, 영상통화,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상황에서 멤버들이 MEP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글로벌 팬덤의 자발적인 유입을 이끌었다.

▲ 자료제공=삼양식품

콘텐츠 공개 이후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 주요 SNS에서는 멤버별 개성이 드러나는 MEP 영상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팬덤 중심의 확산은 물론, 현지 인플루언서들의 관련 콘텐츠도 이어지며 글로벌 캠페인의 영향력은 더욱 확대됐다.

그 결과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공개 18일 만에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한 데 이어, 28일 만에 2억 회를 넘어섰다. 공개 40일 차에는 2억5천만 회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가별 조회수 비중은 말레이시아가 32.4%로 가장 높았다. 삼양식품은 지난 5월 말레이시아에서 MEP 브랜드를 공식 론칭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시장 공략을 강화해 왔다. 뒤이어 태국이 31.4%로 2위를 차지했으며,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순으로 집계됐다.

삼양식품은 엔하이픈을 앞세운 글로벌 캠페인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각 국가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달 13일부터 공식 판매 채널에서 맵탱 제품 구매 시 엔하이픈 이미지를 담은 ‘엔하이픈 I맵탱 포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해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과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이 SNS를 중심으로 높은 공감과 자발적 공유를 이끌어내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MEP 브랜드의 매운 맛이 주는 짜릿한 해방감을 더욱 즐겁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