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천 원 할인 쿠폰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9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 ‘통합 배달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더본코리아의 주요 1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
▲ 자료제공=더본코리아 |
기획전은 주차별로 운영된다. 첫 주(9/814)에는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한신포차 △인생설렁탕 △원조쌈밥집 △돌배기집 △본가 △홍콩분식 △제순식당 9개 브랜드가, 둘째 주(9/1521)에는 △홍콩반점 △빽다방 △롤링파스타 △새마을식당 △연돈볼카츠 △미정국수 △리춘시장 △백스비어 △막이오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용 고객은 픽업·가게배달 주문 시 4천 원, 배민배달 주문 시 5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빽다방은 픽업·가게배달 3천 원, 배민배달 4천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브랜드별 최소 주문 금액은 상이하다.
이번 기획전 할인쿠폰은 배달의민족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제한 없이 매일 원하는 브랜드의 쿠폰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가을의 시작과 함께 고객분들이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