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 제품 이미지. 사진=동아제약 |
[CWN 손현석 기자]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캐나다산 카무트(호라산밀)를 함유한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카무트는 약 6000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곡물로, 풍부한 영양소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왕의 곡물’이라고도 불린다.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는 카무트 본사에서 정식으로 인증 받은 카무트(호라산밀) 50%를 함유하고 있으며, 동아제약이 엄선한 14가지 원료가 함께 배합된 효소 제품이다.
또한 동아제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아미노산 5종을 배합한 뷰미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에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가 포함돼 있으며,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현대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하여 제품 1포(3g)당 총 역가 수치를 75만 3000유니트(unit)로 설계했다.
역가수치는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며, 몸속 효소가 다양한 성분을 얼마나 잘 분해하는지를 수치로 표현한 것이다.
또한 정제효소를 포함하지 않고 검증된 5종 미생물 균주로 발효된 효소가 함유됐다.
고소한 곡물맛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포 타입이다. 빵, 면, 떡 등 정제 탄수화물을 좋아하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동시에 분해하는 효소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효소 제품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는 캐나다 카무트 밀을 원료로 독자 기술력을 배합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하루 한 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아일로 카무트 효소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