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 구름조금강진군27.7℃
  • 맑음정읍29.0℃
  • 구름조금금산27.1℃
  • 맑음부안28.6℃
  • 맑음동해25.8℃
  • 구름조금청송군27.6℃
  • 구름조금남원28.5℃
  • 흐림밀양26.2℃
  • 맑음양평29.7℃
  • 맑음장흥27.6℃
  • 맑음고산26.3℃
  • 맑음이천29.5℃
  • 구름많음추풍령25.0℃
  • 맑음흑산도26.5℃
  • 맑음대관령22.0℃
  • 흐림창원26.0℃
  • 맑음전주28.8℃
  • 구름조금안동28.5℃
  • 맑음서울31.2℃
  • 구름조금여수26.6℃
  • 구름많음김해시25.6℃
  • 구름많음산청26.4℃
  • 맑음보성군28.9℃
  • 맑음강릉27.3℃
  • 흐림대구25.5℃
  • 구름조금고흥28.8℃
  • 구름많음거제26.0℃
  • 맑음고창28.2℃
  • 맑음백령도25.1℃
  • 맑음제천28.4℃
  • 맑음영광군28.1℃
  • 구름조금함양군27.3℃
  • 구름조금영주27.2℃
  • 구름많음통영26.9℃
  • 맑음동두천29.0℃
  • 구름많음거창26.1℃
  • 맑음세종28.5℃
  • 구름많음합천25.6℃
  • 맑음고창군28.7℃
  • 맑음수원29.9℃
  • 맑음철원29.7℃
  • 구름조금진도군26.8℃
  • 맑음북춘천30.2℃
  • 맑음북강릉26.0℃
  • 맑음충주29.3℃
  • 흐림포항24.4℃
  • 맑음목포27.5℃
  • 맑음홍천30.3℃
  • 맑음춘천30.5℃
  • 맑음봉화27.4℃
  • 맑음원주30.5℃
  • 맑음강화28.0℃
  • 구름많음울릉도23.0℃
  • 구름많음양산시26.6℃
  • 구름많음제주27.1℃
  • 맑음광주28.8℃
  • 맑음파주29.2℃
  • 흐림울산24.7℃
  • 구름조금의성28.8℃
  • 맑음군산28.6℃
  • 맑음속초25.7℃
  • 맑음부여29.3℃
  • 구름많음경주시24.7℃
  • 구름조금임실27.4℃
  • 구름조금진주27.2℃
  • 구름조금순천27.5℃
  • 구름조금광양시28.3℃
  • 구름조금서귀포28.6℃
  • 맑음영월28.9℃
  • 맑음천안28.7℃
  • 구름조금보은26.4℃
  • 맑음서산29.5℃
  • 구름조금남해26.9℃
  • 구름조금부산27.3℃
  • 구름조금완도29.1℃
  • 흐림의령군24.6℃
  • 맑음보령28.9℃
  • 맑음인천29.9℃
  • 구름많음성산26.4℃
  • 구름많음구미26.8℃
  • 구름조금장수25.8℃
  • 맑음정선군28.4℃
  • 맑음순창군27.2℃
  • 맑음문경27.7℃
  • 맑음상주28.0℃
  • 흐림북창원26.3℃
  • 흐림영천24.9℃
  • 맑음영덕24.6℃
  • 맑음태백22.9℃
  • 맑음인제26.7℃
  • 맑음홍성29.8℃
  • 맑음울진26.2℃
  • 맑음서청주28.6℃
  • 맑음대전28.5℃
  • 구름많음북부산26.6℃
  • 맑음청주30.0℃
  • 구름조금해남28.3℃
  • 2025.09.10 (수)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23:03
  • -
  • +
  • 인쇄
조회수 355만회 돌파…브랜드 콘셉트 시각적으로 전달
▲ 자이언티가 등장하는 신곡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CWN 손현석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신곡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곡은 가수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은유)를 활용해 ‘LIVE CLASSIC’의 핵심 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지난달 30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롯데건설은 그동안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 8월 ‘LIVE CLASSIC’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가수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가 참여한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밖에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1980년대 인기곡이었던 ‘아파트’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업계 최초 뮤직드라마 형식의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 등을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