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 구름조금서청주22.1℃
  • 구름조금진도군23.9℃
  • 구름많음함양군23.8℃
  • 구름많음부여24.8℃
  • 맑음강릉26.4℃
  • 맑음속초25.1℃
  • 맑음홍천21.2℃
  • 흐림부산24.9℃
  • 흐림거창22.0℃
  • 구름많음남원23.5℃
  • 구름많음서귀포29.2℃
  • 구름조금제천23.1℃
  • 구름조금북강릉25.3℃
  • 구름많음순천
  • 흐림포항21.7℃
  • 흐림창원23.3℃
  • 흐림울릉도21.0℃
  • 맑음원주23.0℃
  • 흐림김해시23.2℃
  • 맑음이천23.3℃
  • 구름많음동해25.4℃
  • 구름많음보성군26.2℃
  • 구름많음진주23.6℃
  • 구름많음합천22.4℃
  • 구름많음추풍령21.2℃
  • 맑음부안24.9℃
  • 비제주24.4℃
  • 흐림대전23.6℃
  • 구름많음전주24.4℃
  • 구름많음해남25.5℃
  • 구름조금세종22.6℃
  • 흐림의령군22.4℃
  • 맑음북춘천20.8℃
  • 흐림울산22.9℃
  • 구름많음성산25.6℃
  • 흐림남해22.2℃
  • 구름많음흑산도25.6℃
  • 맑음백령도25.5℃
  • 구름많음금산22.9℃
  • 맑음철원22.3℃
  • 구름조금군산25.4℃
  • 맑음정선군22.8℃
  • 구름조금충주22.2℃
  • 구름많음장수20.4℃
  • 맑음수원25.4℃
  • 구름많음영주22.9℃
  • 맑음인제19.2℃
  • 구름많음영월22.6℃
  • 구름많음청주22.5℃
  • 흐림북창원24.3℃
  • 구름많음의성23.5℃
  • 흐림통영24.8℃
  • 맑음양평22.2℃
  • 흐림대구21.5℃
  • 구름많음여수22.8℃
  • 구름많음완도24.7℃
  • 흐림영덕21.1℃
  • 흐림경주시21.8℃
  • 맑음대관령21.4℃
  • 흐림거제23.8℃
  • 구름많음고창군23.7℃
  • 맑음강화24.0℃
  • 구름많음장흥24.9℃
  • 맑음파주22.3℃
  • 구름많음정읍22.6℃
  • 구름많음고흥24.1℃
  • 맑음서울24.2℃
  • 구름많음상주22.7℃
  • 구름많음안동23.4℃
  • 구름많음울진24.0℃
  • 맑음인천24.8℃
  • 맑음홍성24.8℃
  • 맑음고창23.8℃
  • 흐림밀양23.1℃
  • 흐림구미21.8℃
  • 구름많음순창군23.6℃
  • 맑음춘천20.7℃
  • 구름많음보은22.7℃
  • 구름많음산청22.6℃
  • 구름많음청송군23.8℃
  • 구름조금광주24.4℃
  • 맑음동두천22.8℃
  • 맑음서산25.6℃
  • 구름조금목포23.8℃
  • 흐림영천21.7℃
  • 구름많음봉화23.8℃
  • 구름많음광양시24.7℃
  • 흐림태백19.3℃
  • 맑음천안23.2℃
  • 구름많음강진군24.5℃
  • 구름많음임실21.8℃
  • 구름조금영광군24.1℃
  • 맑음보령26.3℃
  • 흐림양산시24.4℃
  • 흐림북부산24.4℃
  • 구름많음문경22.5℃
  • 흐림고산24.4℃
  • 2025.09.10 (수)

롯데건설, 자이언티X소코도모 협업곡 뮤비 인기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23:03
  • -
  • +
  • 인쇄
조회수 355만회 돌파…브랜드 콘셉트 시각적으로 전달
▲ 자이언티가 등장하는 신곡 뮤직비디오 썸네일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CWN 손현석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신곡 ‘LIVE CLASSIC : paradise(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곡은 가수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은유)를 활용해 ‘LIVE CLASSIC’의 핵심 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지난달 30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롯데건설은 그동안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 8월 ‘LIVE CLASSIC’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가수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가 참여한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밖에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1980년대 인기곡이었던 ‘아파트’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업계 최초 뮤직드라마 형식의 콘텐츠 ‘가족이라는 집’ 등을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