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 흐림고흥23.0℃
  • 흐림합천20.9℃
  • 흐림산청18.8℃
  • 구름많음통영24.7℃
  • 흐림영주20.4℃
  • 흐림서청주22.0℃
  • 흐림파주21.2℃
  • 흐림금산18.9℃
  • 흐림제천21.2℃
  • 비대구20.1℃
  • 흐림광주19.2℃
  • 흐림구미20.8℃
  • 흐림수원23.3℃
  • 흐림부여22.0℃
  • 흐림영광군21.2℃
  • 흐림영월21.8℃
  • 비인천24.0℃
  • 흐림춘천22.6℃
  • 흐림천안22.1℃
  • 구름많음거제24.9℃
  • 비포항25.3℃
  • 흐림순천20.5℃
  • 구름많음여수24.5℃
  • 흐림고창20.4℃
  • 흐림전주21.1℃
  • 흐림청주24.0℃
  • 구름많음북창원25.7℃
  • 흐림부안20.8℃
  • 흐림장흥23.4℃
  • 흐림광양시24.1℃
  • 흐림대관령18.5℃
  • 흐림남해23.6℃
  • 흐림임실18.8℃
  • 흐림군산21.3℃
  • 흐림고창군20.3℃
  • 흐림보령21.9℃
  • 흐림상주21.9℃
  • 흐림속초24.3℃
  • 구름많음부산26.1℃
  • 흐림이천22.9℃
  • 흐림순창군19.2℃
  • 흐림의성19.9℃
  • 구름많음고산27.0℃
  • 흐림동해24.9℃
  • 흐림함양군18.2℃
  • 흐림원주23.6℃
  • 흐림충주23.1℃
  • 구름많음양산시26.7℃
  • 흐림보성군23.2℃
  • 흐림추풍령16.7℃
  • 흐림울진25.0℃
  • 흐림서산22.4℃
  • 구름많음밀양24.0℃
  • 구름많음서귀포27.8℃
  • 흐림북춘천21.9℃
  • 흐림인제21.0℃
  • 흐림거창18.5℃
  • 흐림철원20.5℃
  • 구름많음제주28.1℃
  • 구름많음성산25.7℃
  • 흐림울릉도25.4℃
  • 비서울24.2℃
  • 흐림영천20.2℃
  • 흐림의령군22.4℃
  • 흐림세종21.5℃
  • 흐림완도24.8℃
  • 흐림남원19.1℃
  • 흐림양평22.4℃
  • 흐림대전22.5℃
  • 흐림해남22.5℃
  • 흐림태백20.6℃
  • 구름많음창원25.3℃
  • 흐림동두천21.2℃
  • 흐림영덕24.7℃
  • 구름많음북부산26.4℃
  • 비흑산도22.9℃
  • 흐림진도군22.1℃
  • 흐림홍천22.0℃
  • 구름많음김해시25.1℃
  • 흐림홍성22.3℃
  • 흐림장수16.4℃
  • 흐림북강릉23.1℃
  • 흐림문경21.6℃
  • 흐림안동22.2℃
  • 흐림백령도22.1℃
  • 흐림경주시24.6℃
  • 흐림강릉25.9℃
  • 구름많음울산24.1℃
  • 비목포20.6℃
  • 흐림청송군21.7℃
  • 흐림정읍20.2℃
  • 흐림보은21.4℃
  • 흐림강화21.2℃
  • 흐림정선군21.7℃
  • 흐림봉화20.7℃
  • 흐림강진군24.2℃
  • 구름많음진주23.3℃
  • 2025.09.08 (월)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9:13:51
  • -
  • +
  • 인쇄
업계 최초…제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 박차
▲ 제로 초코파이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CWN 손현석 기자] 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로는 설탕이나 당류 등 부담스러운 요소는 덜어내면서도 맛은 기존 제품만큼 맛있게 구현해 디저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챙긴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든 뒤 이를 적용했다.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제로 브랜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으며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올해는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카테고리 확장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총 18종의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