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이디야커피,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 인기

  • 흐림봉화20.5℃
  • 흐림홍천20.2℃
  • 비안동21.0℃
  • 흐림양평19.9℃
  • 흐림의령군22.1℃
  • 비서울21.1℃
  • 흐림고창군24.7℃
  • 흐림거창21.7℃
  • 흐림의성21.4℃
  • 흐림금산21.7℃
  • 흐림세종21.4℃
  • 흐림울진21.5℃
  • 흐림김해시24.1℃
  • 흐림전주23.9℃
  • 흐림강릉20.8℃
  • 비인천20.7℃
  • 비북강릉20.4℃
  • 흐림영천22.6℃
  • 구름많음임실23.0℃
  • 흐림제천19.4℃
  • 흐림철원19.8℃
  • 흐림인제19.4℃
  • 흐림동해20.9℃
  • 흐림정선군18.9℃
  • 흐림경주시22.8℃
  • 흐림부여21.7℃
  • 구름많음장흥25.2℃
  • 흐림창원25.0℃
  • 구름많음남원23.3℃
  • 흐림서청주20.6℃
  • 흐림서산20.8℃
  • 구름많음순창군25.1℃
  • 흐림대전21.7℃
  • 비북춘천20.2℃
  • 흐림천안20.9℃
  • 흐림합천22.6℃
  • 흐림춘천20.2℃
  • 흐림장수22.4℃
  • 흐림영월19.6℃
  • 흐림동두천19.7℃
  • 흐림구미22.0℃
  • 흐림원주19.8℃
  • 구름많음진도군25.5℃
  • 흐림속초20.6℃
  • 구름많음고흥25.1℃
  • 비홍성21.0℃
  • 비백령도20.0℃
  • 구름많음진주23.3℃
  • 흐림산청22.4℃
  • 흐림밀양23.7℃
  • 구름많음목포25.7℃
  • 흐림문경20.6℃
  • 구름많음거제25.0℃
  • 구름많음보성군24.6℃
  • 구름많음해남24.8℃
  • 흐림상주21.0℃
  • 흐림군산23.2℃
  • 흐림서귀포28.2℃
  • 구름많음양산시24.7℃
  • 비청주21.7℃
  • 흐림대관령16.8℃
  • 구름많음성산26.7℃
  • 흐림정읍24.8℃
  • 구름많음광양시24.0℃
  • 박무흑산도23.3℃
  • 흐림태백18.6℃
  • 박무울산22.9℃
  • 흐림청송군21.3℃
  • 구름많음고산28.2℃
  • 흐림영덕21.8℃
  • 흐림영주20.6℃
  • 구름많음여수25.0℃
  • 구름많음영광군25.2℃
  • 비수원20.0℃
  • 흐림보은22.0℃
  • 흐림파주20.1℃
  • 흐림대구23.2℃
  • 구름많음통영24.7℃
  • 구름많음제주27.0℃
  • 흐림순천23.4℃
  • 흐림함양군22.3℃
  • 흐림부안22.5℃
  • 비울릉도23.3℃
  • 흐림부산25.5℃
  • 구름조금강진군25.1℃
  • 흐림추풍령21.1℃
  • 흐림보령24.4℃
  • 구름많음광주25.4℃
  • 흐림북창원25.4℃
  • 구름많음고창24.7℃
  • 흐림강화20.2℃
  • 흐림충주21.1℃
  • 흐림포항23.5℃
  • 구름많음완도24.7℃
  • 구름많음남해23.4℃
  • 흐림북부산24.5℃
  • 흐림이천20.1℃
  • 2025.09.13 (토)

이디야커피,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 인기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09:46:26
  • -
  • +
  • 인쇄
‘이디야 멤버스’ 통해 높은 경쟁률 보여
▲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 현장. 사진=이디야커피

[CWN 조승범 기자] 이디야커피는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가 평균 151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드림팩토리 투어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월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무료로 응모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8월 응모에 130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핸드드립 클래스와 바비큐 파티 등 힐링을 위한 알찬 구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205대 1의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드림팩토리 투어도 일반 소비자들과 커피에 대한 꿈을 키우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118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드림팩토리 투어는 이디야커피의 최첨단 로스팅 설비를 통한 주요 생산 공정을 참관할 수 있으며, 바리스타 기초과정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참여 고객들로부터 평소에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르고 유익한 커피 경험이라는 평을 받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