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의 공식 빌더스튜디오 파트너사인 ‘네스트리(Nestree)’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케이빌리지(K-village), 애니큐브엔터테인먼트의 애니큐브(Anicube) 랜드를 빌드업 했다고 밝혔다.
케이빌리지는 대형 연예 기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유 공간으로 ‘한국의 마을’이란 테마를 바탕으로 한국 대표 기업 및 브랜드 IP를 활용한 K-콘텐츠를 제공한다. 네스트리는 다채로운 한국문화와 랜드마크를 시대별로 다양하게 구현했다.
블록체인기업 애니모카브랜즈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합작법인 애니큐브엔터테인먼트의 랜드인 애니큐브에서는 K-POP기반의 다양한 공연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뮤직 메타버스’를 표현하는데 주력하였으며 K-문화를 선도하는 주역이 될 두가지 랜드가 상호 연계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고 업계 관계자는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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