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그놀이 가능한 구조로 기호성과 기능성 강화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견의 구강 건강을 돕는 덴탈껌 ‘벳플 브이츄(V-Chew)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벳플 브이츄는 연어맛과 야채맛 2종으로 구성된 덴탈껌으로, 양치질이 쉽지 않은 반려견의 특성을 고려해 놀이하듯 자연스럽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전용 스낵이다.
이번 신제품은 벳플이 지향하는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철학을 바탕으로 반려견의 기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 |
| ▲ 자료제공=동아제약, 반려견 구강 건강을 돕는 덴탈껌 ‘벳플 브이츄(V-Chew)’ 2종 |
국내 최초로 섭취 전 터그놀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V-츄’ 구조를 적용해 놀이와 구강 관리를 자연스럽게 연결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혈액 순환을 돕는 마사지볼과 치아와 잇몸을 360도로 자극하는 입체적인 형태를 더해 보다 효과적인 구강 케어를 돕는다.
기호성 측면에서도 경쟁력을 입증했다. 임직원 반려견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호성 테스트에서 약 90% 이상의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며 놀이 요소를 결합한 차별화된 덴탈껌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동아제약의 ‘트리플 오랄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구강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의 성분과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벳플 브이츄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출발점인 구강 건강을 보다 쉽고 일상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며 반려동물의 삶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벳플은 반려동물의 신체 건강과 정서적 건강을 함께 고려한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반려견용 3종과 반려묘용 3종 영양제, 장·구강 듀얼케어 유산균 등 총 7종의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능성 원료는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성분과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국민의힘, ‘한동훈 제명’ 후폭풍에 지지율 하락…李 대통령 국정지지도 54.5% [리얼미터]](/news/data/2026/02/02/p1065587075335908_437_h.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