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구매 고객 위한 전담 서비스 도입

  • 흐림보성군23.0℃
  • 흐림장흥21.1℃
  • 박무백령도19.3℃
  • 맑음서울18.6℃
  • 박무홍성17.8℃
  • 박무수원17.5℃
  • 흐림광양시22.2℃
  • 흐림봉화14.2℃
  • 맑음영월15.0℃
  • 흐림보은17.5℃
  • 맑음양평17.2℃
  • 흐림고창군20.5℃
  • 흐림금산18.3℃
  • 흐림산청20.2℃
  • 맑음원주17.2℃
  • 흐림광주21.4℃
  • 흐림창원21.9℃
  • 흐림진주21.1℃
  • 흐림세종18.5℃
  • 맑음춘천15.6℃
  • 구름조금북강릉16.3℃
  • 흐림완도21.4℃
  • 흐림합천20.1℃
  • 흐림고흥22.9℃
  • 흐림장수17.9℃
  • 맑음동두천15.6℃
  • 맑음북춘천14.6℃
  • 흐림강진군21.5℃
  • 흐림통영21.9℃
  • 흐림함양군19.8℃
  • 흐림문경17.8℃
  • 흐림밀양20.3℃
  • 구름많음천안16.9℃
  • 흐림성산23.9℃
  • 구름많음영주16.4℃
  • 구름많음안동18.6℃
  • 흐림해남20.4℃
  • 흐림경주시17.2℃
  • 구름많음홍천16.9℃
  • 비여수22.8℃
  • 비목포21.7℃
  • 흐림대구19.2℃
  • 흐림김해시21.6℃
  • 흐림고산24.7℃
  • 흐림순천20.1℃
  • 구름많음충주16.7℃
  • 흐림상주18.7℃
  • 박무인천19.9℃
  • 맑음대관령8.8℃
  • 구름조금동해16.3℃
  • 흐림포항20.0℃
  • 맑음철원14.7℃
  • 맑음강릉17.9℃
  • 흐림영광군20.7℃
  • 흐림거제21.6℃
  • 흐림부안20.1℃
  • 맑음서산17.6℃
  • 흐림거창18.6℃
  • 흐림추풍령17.4℃
  • 구름많음울진16.7℃
  • 구름조금정선군15.2℃
  • 비흑산도20.1℃
  • 흐림고창20.4℃
  • 흐림부산22.3℃
  • 흐림진도군20.1℃
  • 흐림북부산21.7℃
  • 흐림순창군19.5℃
  • 흐림임실19.2℃
  • 흐림전주20.3℃
  • 구름조금파주15.6℃
  • 흐림영덕16.8℃
  • 흐림영천17.1℃
  • 흐림서귀포25.4℃
  • 흐림의성17.6℃
  • 맑음속초16.5℃
  • 맑음이천16.1℃
  • 흐림군산19.7℃
  • 흐림정읍20.6℃
  • 흐림태백12.3℃
  • 흐림보령19.7℃
  • 흐림구미19.1℃
  • 흐림청송군16.1℃
  • 흐림북창원22.2℃
  • 박무대전19.0℃
  • 흐림남원20.0℃
  • 흐림제주25.1℃
  • 맑음제천15.6℃
  • 흐림울산18.9℃
  • 구름조금강화16.2℃
  • 흐림양산시22.2℃
  • 흐림부여18.7℃
  • 맑음인제15.0℃
  • 흐림남해22.1℃
  • 구름많음서청주17.4℃
  • 박무청주19.7℃
  • 맑음울릉도20.1℃
  • 흐림의령군19.7℃
  • 2025.09.27 (토)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구매 고객 위한 전담 서비스 도입

온라인뉴스팀 / 기사승인 : 2022-06-22 12:04:00
  • -
  • +
  • 인쇄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BESPOKE Infinite Line)’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피니트 서비스’를 22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2월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슈퍼 프리미엄 주방 가전으로, 최고의 성능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인피니트 서비스는 △제품 제조 △설치 △사후 관리(AS)까지 모든 단계에 걸쳐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조 부문에서는 핵심 제조 공정에 10년이 넘는 경험을 보유한 전문 인력을 배치해 세밀한 부분까지 완벽을 추구한다. 소비자가 제품을 처음 마주하는 설치 단계에서도 우수한 기술과 경력을 갖춘 ‘인피니트 전담팀’이 투입된다.

전담팀은 제품 설치뿐만 아니라 홈 사물 인터넷(IoT)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SmartThings Home Life)’ 연결을 지원하며, 고객이 요청하면 사용 설명까지 제공해 지속해서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며 더 편리한 제품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 사항이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는 전담 수리 기사가 1일 이내 방문을 원칙으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 접수 이후 1일 이내 방문이 원칙이나 성수기에는 상황에 따라 1일 이상 걸릴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이상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원격 모니터링도 진행된다.

이는 소비자 동의를 받고 와이파이(Wi-Fi)에 연결된 기기를 대상으로 매주 제품의 동작 상태를 모니터링해 이상 발생 시 고객에게 알림을 보내거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한다. 예를 들어 냉장고 내부 온도가 1도 상승했을 경우 문이 제대로 닫히지 않은 것인지 혹은 부품 고장에 따른 것인지를 구별해 상황에 맞게 사용자에게 문을 닫으라고 알려주거나 수리 접수를 안내하는 식이다.

이밖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구매 고객만을 위해 자동 응답 시스템(ARS) 안내 단계에서 “인피니트”라고 말하면 전문 상담사가 자동으로 연결되는 서비스도 다음 달 안에 시행 예정이다.

이기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제품 구매 전후의 모든 과정에서 세심한 배려를 경험하고 차별화한 케어와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만의 차별화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 서비스를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