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다가오는 23일, '갤럭시 탭 S7 FE'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삼성전자 측에 따르면, '갤럭시 탭 S7 FE'는 기존 사용자들이 만족한 주요 기능을 모두 갖춘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가격 부담은 낮추었다. 이 덕분에 개성을 중시하고 실용성을 추구하는 Z세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 되리라 기대한다.
일체형 메탈 디자인과 슬림한 외형
'갤럭시 탭 S7 FE'는 일체형 메탈 디자인으로 깔끔함을, 미니멀한 카메라 하우징으로 세련됨을 더했고 슬림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블랙, 미스틱 실버로 총 3가지이며 무광의 파스텔 톤 컬러를 입혀, Z세대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반영했다.
S펜은 고무 재질의 펜촉을 탑재하여 화면에 보다 세밀한 필기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업무의 효율성 향상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S펜으로 작성한 손글씨를 텍스트로 바로 변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면서도 편리성이 한 층 더 강화됐다.
'갤럭시 탭 S7, S7+'와 똑같이 펜업,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캔바, 노트쉘프 등의 크리에이티브 앱을 지원하여 소위 불리는 '급 나누기'를 완화한 것도 눈에 띈다.
이 외에도 AKG 사운드를 적용한 듀얼 스피커, 고사양 게임을 지원하는 파워 퍼포컨스, 10,090mAh의 대용량 배터리도 탑재하였다.
'갤럭시 탭 S7 FE'는 64GB와 128GB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64GB 모델은 LTE를 지원하고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실버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9만 9,600원이다. 128GB 모델은 LTE와 더불어 5G 요금제까지 지원하고 색상은 앞선 64GB 모델에서 미스틱 실버 색상이 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바뀌었다. 출고가는 LTE모델 77만 원, 5G 모델 84만 400원이다.
사전 예약
'갤럭시 탭 S7 FE'의 사전 예약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삼성닷컴과 네이버, 11번가, G마켓, 위메프 등 오픈마켓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구매 혜택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S7 FE’ 출시를 맞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품 슬림 키보드 북커버 50% 할인하거나 정품 북커버를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 유명 디자이너인 알렉산드로 멘디니와 콜라보로 제작한 투카노 멘디니 갤럭시 탭 파우치를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앱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 왓챠, 밀리의 서재, 겔럭시 게임 스토어 아이템, 클래스 101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ㅎ켸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