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 런칭 기념 선물 증정 이벤트
![]() |
▲ 포르쉐 딜러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가 모바일 앱 'Porsche SSCL'을 15일 런칭했다. 사진=SSCL |
[CWN 윤여찬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 원스톱 모바일 앱 ‘Porsche SSCL’을 15일 출시했다.
Porsche SSCL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 시승을 원할시 앱에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앱 사용 고객은 앱 내에서 가까운 포르쉐 SSCL 전시장의 위치를 확인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원하는 시승 일정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전국 포르쉐 SSCL 서비스센터의 정보와 예약 기능도 포함돼 있어 가까운 센터를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앱의 ‘Owner's Tip’ 카테고리에서 차량 관리와 유지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앱을 통해 SSCL이 주최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신청과 QR코드를 활용한 입장이 가능하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나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도 접할 수 있다. Porsche SSCL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다.
SSCL은 앱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추첨 이벤트를 마련한다.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SCL 보증연장 상품, 브릭스 캐리어, 백팩, 보스턴백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 PLX(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테큅먼트 10% 할인 쿠폰 캠페인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유종한 SSCL 대표는 “이번 Porsche SSCL 앱 출시를 통해 포르쉐 오너뿐만 아니라 포르쉐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SSCL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