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헤지스(HAZZYS)가 캐릭터 열풍에 힘입어 ‘스누피’와 협업한 액세서리 제품들을 선보였다. 사진=LF |
[CWN 조승범 기자] 캐릭터의 시대가 다가왔다. 패션 업계에서도 캐릭터와의 협업 제품이 쏟아져 나오며, 아이들과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고 있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미국 피너츠와 협업,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를 활용한 액세서리 컬렉션 ‘2024 PEANUTS™ X HAZZYS’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누피는 오랜 세월 사랑 받아온 피너츠의 강아지 캐릭터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자랑하고 어른들도 열광하는 캐릭터 콜라보에 성공했다. 이에 따라 헤지스는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피너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헤지스는 이미 2022년부터 유명 글로벌 캐릭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액세서리부터 의류까지 위트 있는 상품을 다수 선보여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함을 뽐내는 헤지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헤리아토과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스누피 캐릭터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가방, 지갑, 키홀더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특히 가방의 손잡이, 키링 및 지갑의 테두리 부분 등에 소가죽 소재를 배색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컬렉션의 디자인 테마는 총 3가지로 △HAPPY SMILE △HUG DAY △LOVE LOVE LOVE가 있다. 스누피 캐릭터와 스누피의 친구 캐릭터인 우드스탁, 그리고 잔잔한 꽃과 하트 패턴을 적용했다. 모든 제품이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모습과 색감을 바탕으로 ‘우정’, ‘사랑’, ‘기쁨’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PEANUTS X HAZZYS’ 컬렉션 제품은 LF몰과 헤지스닷컴, 전국 백화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F몰은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번 컬렉션의 가방과 헤지스 양말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헤지스닷컴에서는 단독 제품을 선보이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1950년 미국의 만화가 찰스 슐츠에 의해 탄생한 스누피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으로 두터운 어른 팬덤을 중심으로 소장 욕구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헤지스는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겠다”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