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전’ |
영탁은 오는 9월 16일 TV조선 추석 특집쇼 '영탁전'을 통해 9월 발매 예정인 신곡을 공개한다고 밝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탁의 신곡은 지난해 8월 정규 2집 '폼'(FORM)발표 이후 1년 1개월만에 선보인다.
정규 2집의 타이틀곡 '폼미쳤다'외에도 총10곡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타이틀곡 '폼미쳤다'는 발표와 동시에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9월 발매될 신곡도 영탁이 직접 참여, 어떤 음악적인 역량을 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영탁은 추석특집 무대 '영탁전'에 대해 "추석특집 ‘영탁쇼’가 안방에서 보시는 국민 여러분에게 응원과 힐링을 전할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최근 단독콘서트 ‘탁쇼’에서 선보인 락킹한 영탁뿐 아니라 ‘미스터트롯1’,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속 예전 영탁의 모습도 함께 보여드릴 것이다. 그동안 영탁이 가수로서 어떻게 변신해 왔는지 보시는 것도 ‘영탁전’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전’은 추석 전날인 9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