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커피의 날 기념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CWN 손현석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세계 커피의 날(10월 1일)을 맞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 대상으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날 하루 동안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쁘띠 까눌레를 증정한다.
또한 10월 1~5일까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추천 디저트인 스타벅스 너티 쿠키, 돌체 핑거 초콜릿, 헤이즐넛 볼 초콜릿(밀크), 헤이즐넛 볼 초콜릿(모카) 등 4종 중 1개 이상을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와 함께 구매하면 주문당 별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세계 커피의 날에 제공하는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는 고객 투표로 최종 선정된 원두인 하우스 블렌드로 추출한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12일부터 세계 커피의 날 기념 이벤트를 전개하면서 스타벅스 앱을 통해 하우스 블렌드, 케냐, 과테말라 안티구아, 베란다 블렌드 등 4개 원두를 후보로 고객 투표를 진행했으며 3만7000여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세계 커피의 날은 매년 10월 1일로 커피를 전 세계에 알리고 커피에 관련된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국제커피기구(ICO)가 제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