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 로즈 핑크. 사진=코웨이 |
[CWN 손현석 기자] 코웨이가 포근한 쿠션 헤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비렉스(BEREX) 소프트 쿠션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와 양측의 곡선형 날개 쿠션이 측면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풍성한 헤드부 쿠션이 등과 뒷목을 탄탄하게 지지해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침대 양 옆은 곡선으로 아늑하게 감싸 수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생활 발수 기능 및 오염 방지 효과를 더한 고급 패브릭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3가지로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코튼 아이보리와 스톤 그레이 색상은 따스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로즈 핑크 색상은 화사하고 우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매트리스가 프레임 안으로 들어가는 매립형 구조로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사이즈는 슈퍼싱글·퀸·킹 사이즈로 선보인다.
코웨이는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가 간편할 뿐 아니라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한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