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화요, 배우 김민하와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공개…MZ세대 공략 시동

  • 흐림남원18.6℃
  • 흐림서귀포27.0℃
  • 흐림문경19.7℃
  • 흐림여수22.9℃
  • 흐림춘천19.9℃
  • 흐림장흥21.0℃
  • 흐림순창군16.8℃
  • 비청주23.0℃
  • 흐림속초22.1℃
  • 흐림김해시21.8℃
  • 흐림남해21.9℃
  • 흐림정선군19.8℃
  • 흐림영주19.1℃
  • 흐림영월20.2℃
  • 흐림장수16.3℃
  • 흐림원주21.6℃
  • 흐림상주19.7℃
  • 흐림보은18.6℃
  • 흐림홍천20.6℃
  • 비울산19.2℃
  • 흐림양평20.4℃
  • 흐림부여21.0℃
  • 흐림충주21.6℃
  • 흐림금산18.7℃
  • 흐림북창원21.8℃
  • 흐림강진군20.6℃
  • 흐림이천21.0℃
  • 비전주18.8℃
  • 흐림의령군18.3℃
  • 박무백령도21.6℃
  • 흐림울진21.9℃
  • 흐림군산20.8℃
  • 흐림보성군22.4℃
  • 흐림임실18.2℃
  • 흐림청송군19.0℃
  • 흐림서청주21.0℃
  • 흐림영덕19.9℃
  • 흐림강화19.6℃
  • 흐림고창17.8℃
  • 흐림파주19.3℃
  • 흐림안동20.4℃
  • 흐림대전20.5℃
  • 흐림정읍18.6℃
  • 흐림진도군19.0℃
  • 흐림영광군17.6℃
  • 비북강릉21.1℃
  • 흐림광주17.9℃
  • 흐림인제19.1℃
  • 흐림울릉도24.8℃
  • 흐림철원18.6℃
  • 흐림영천17.3℃
  • 흐림완도22.3℃
  • 흐림강릉23.2℃
  • 흐림보령21.1℃
  • 흐림고창군17.4℃
  • 구름많음성산24.7℃
  • 흐림구미19.7℃
  • 비부산22.8℃
  • 비홍성21.2℃
  • 구름많음통영23.0℃
  • 흐림고흥22.7℃
  • 흐림산청18.8℃
  • 흐림합천18.4℃
  • 흐림순천18.3℃
  • 흐림경주시19.0℃
  • 흐림밀양21.1℃
  • 흐림진주20.9℃
  • 흐림함양군18.7℃
  • 비북춘천20.1℃
  • 흐림서산21.4℃
  • 흐림양산시21.9℃
  • 구름많음제주26.4℃
  • 흐림목포19.7℃
  • 흐림인천23.0℃
  • 비흑산도21.7℃
  • 흐림의성19.4℃
  • 비창원21.6℃
  • 비포항18.4℃
  • 흐림제천20.1℃
  • 흐림거제22.3℃
  • 흐림천안21.1℃
  • 흐림추풍령18.4℃
  • 흐림거창17.6℃
  • 비북부산22.9℃
  • 흐림봉화18.4℃
  • 흐림대관령15.8℃
  • 흐림고산28.5℃
  • 흐림동두천19.2℃
  • 비대구18.1℃
  • 흐림광양시22.5℃
  • 흐림해남20.3℃
  • 비수원20.9℃
  • 흐림세종20.3℃
  • 흐림동해23.3℃
  • 흐림서울22.2℃
  • 흐림부안19.9℃
  • 흐림태백18.5℃
  • 2025.09.09 (화)

화요, 배우 김민하와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공개…MZ세대 공략 시동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08:30:00
  • -
  • +
  • 인쇄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 메시지…도전적이고 주체적인 태도 강조
10년 만의 신제품, 옹기·오크 숙성 원액 블렌딩…알코올 도수 19도
박람회서 첫선, 전국 마트·백화점·편의점 등 판매 확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영상을 지난 30일 공개했다.

화요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최초로 광고 모델 김민하를 기용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조하고 MZ세대 타겟 확대에 나선다. 광고 영상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의 배우 김민하와 함께 ‘화요19金’이 추구하는 행복의 가치를 당차고 주체적인 태도로 풀어냈다.

▲ 자료제공=(주)화요

영상 속 김민하는 무채색 옷차림의 사람들 사이에서 붉은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이는 열정, 도전,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 붉은색 패키지가 특징인 ‘화요19金’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김민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행복을 마냥 기다리지도, 무작정 쫓지도 않겠다”고 말하며,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화요19金’은 ‘오늘 행복할게’라는 슬로건 아래, 도전적이고 열정적으로 행복을 찾는 MZ세대를 응원하고자 화요가 10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옹기 숙성 원액에 황금빛이 특징인 오크 숙성 원액 10.9%를 함유해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완성했다. 알코올 도수는 19도로,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아 화요19金의 복합적인 아로마와 깊은 풍미를 가장 이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도수다.

‘화요19金’은 지난 26일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였다. 광주요 직영점(북촌점, 한남점, 이천센터점), 스마트오더 플랫폼, 전국 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화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각자의 색깔과 행복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행복의 가치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