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 구름조금서귀포17.7℃
  • 흐림천안3.0℃
  • 맑음울진8.0℃
  • 맑음광양시10.7℃
  • 맑음거제8.9℃
  • 맑음남해8.0℃
  • 흐림인제3.0℃
  • 맑음속초12.0℃
  • 맑음봉화-1.1℃
  • 흐림서산7.5℃
  • 맑음대전5.0℃
  • 맑음진주4.6℃
  • 맑음양산시8.2℃
  • 구름많음수원5.0℃
  • 맑음목포12.0℃
  • 맑음청송군-0.5℃
  • 맑음원주0.5℃
  • 맑음태백6.8℃
  • 맑음성산14.5℃
  • 맑음해남6.8℃
  • 구름많음전주9.5℃
  • 맑음충주0.2℃
  • 흐림백령도9.7℃
  • 구름많음순창군6.7℃
  • 흐림강화7.7℃
  • 맑음의성0.0℃
  • 맑음추풍령1.2℃
  • 맑음완도8.6℃
  • 구름많음여수12.0℃
  • 구름많음고창군9.4℃
  • 구름많음광주11.7℃
  • 맑음보성군5.2℃
  • 맑음강진군6.6℃
  • 흐림강릉11.9℃
  • 구름많음울산12.3℃
  • 맑음영천2.9℃
  • 맑음순천5.3℃
  • 맑음합천3.4℃
  • 흐림양평1.3℃
  • 맑음북창원9.7℃
  • 맑음부여3.3℃
  • 맑음부산13.5℃
  • 맑음세종4.8℃
  • 맑음영광군10.1℃
  • 흐림파주4.7℃
  • 맑음정선군1.0℃
  • 흐림홍성9.7℃
  • 흐림춘천0.5℃
  • 구름많음고창10.7℃
  • 흐림서청주0.9℃
  • 구름많음포항9.0℃
  • 맑음상주1.0℃
  • 흐림임실5.6℃
  • 맑음문경1.3℃
  • 맑음장흥5.9℃
  • 맑음보은0.5℃
  • 맑음구미1.9℃
  • 맑음함양군1.8℃
  • 흐림남원8.0℃
  • 맑음산청2.1℃
  • 맑음제주13.2℃
  • 구름조금이천0.2℃
  • 흐림북춘천-0.3℃
  • 흐림홍천0.5℃
  • 맑음흑산도12.3℃
  • 맑음보령11.3℃
  • 흐림인천9.4℃
  • 구름많음고흥6.6℃
  • 구름많음서울7.2℃
  • 맑음진도군8.1℃
  • 맑음영덕7.1℃
  • 맑음김해시10.2℃
  • 구름많음북강릉13.1℃
  • 맑음안동2.3℃
  • 흐림철원0.9℃
  • 맑음영주0.4℃
  • 맑음북부산8.5℃
  • 맑음대관령6.4℃
  • 맑음군산6.8℃
  • 맑음창원9.2℃
  • 맑음울릉도14.0℃
  • 구름많음정읍11.7℃
  • 구름많음장수3.6℃
  • 맑음청주5.9℃
  • 맑음통영9.9℃
  • 맑음밀양4.6℃
  • 맑음거창2.6℃
  • 구름많음동해11.1℃
  • 맑음영월-1.1℃
  • 맑음경주시6.1℃
  • 맑음대구4.9℃
  • 맑음의령군2.0℃
  • 맑음제천-1.6℃
  • 맑음금산2.8℃
  • 맑음고산17.2℃
  • 맑음부안7.7℃
  • 흐림동두천5.7℃
  • 2025.12.19 (금)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5:07:37
  • -
  • +
  • 인쇄
‘스윗믹스젤리’ 1탄 출시 69일 만에 기록적인 200만 개 판매량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2탄 연이어 출시

 

▲GS25의 스윗믹스젤리. 사진=GS리테일

최근 국내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의 간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로 기획 출시한 ‘스윗믹스젤리’ 제품의 경우, 출시 68일 만에 200만 개라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는 라면, 스낵, 즉석식품과 같은 가공식품 판매량이 많은데, GS25 ‘스윗믹스젤리’는 이러한 가공식품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진기록까지 달성했다.

GS25 측은 이번 ‘스윗믹스젤리’ 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해당 제품의 2탄을 연이어 2월 4일 선보였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국내에 스웨디시 열풍을 가져온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상품으로, 스웨디시 젤리의 꾸덕하고 쫄깃한 식감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6가지 맛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재기획되었다.

GS25 제품 기획 담당자는 "상품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히트 상품이 단기간 최고 판매량을 찍고 감소하는 최근의 소비 추세와 달리 스윗믹스젤리의 경우 최고 판매량을 지속 경신하는 등 이례적 판매 데이터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성공 사례에 힘입어 국내에서 맛보기 어려웠던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의 차별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올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