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 맑음천안2.8℃
  • 맑음함양군2.0℃
  • 흐림순창군7.1℃
  • 맑음합천3.9℃
  • 맑음영천3.7℃
  • 맑음보성군7.0℃
  • 맑음진주5.3℃
  • 맑음이천1.2℃
  • 구름많음서울7.2℃
  • 맑음밀양5.4℃
  • 맑음청송군0.7℃
  • 맑음의령군3.2℃
  • 맑음영덕7.9℃
  • 흐림인제2.0℃
  • 맑음원주0.9℃
  • 맑음부여3.9℃
  • 흐림철원0.1℃
  • 흐림임실6.2℃
  • 구름많음파주3.9℃
  • 구름많음영광군9.1℃
  • 맑음진도군9.9℃
  • 맑음봉화-0.3℃
  • 맑음성산14.2℃
  • 맑음경주시5.0℃
  • 흐림백령도9.9℃
  • 맑음금산3.8℃
  • 맑음정읍11.4℃
  • 맑음보은1.4℃
  • 구름많음강릉13.3℃
  • 구름조금전주9.0℃
  • 박무북부산10.4℃
  • 흐림동두천4.5℃
  • 맑음울진8.0℃
  • 구름많음부산14.1℃
  • 구름많음김해시11.9℃
  • 맑음거제9.4℃
  • 맑음여수11.9℃
  • 맑음통영10.5℃
  • 맑음산청3.7℃
  • 맑음창원10.0℃
  • 맑음완도9.0℃
  • 맑음강진군7.5℃
  • 구름많음홍성9.2℃
  • 구름조금홍천0.2℃
  • 구름많음수원5.3℃
  • 맑음거창3.7℃
  • 맑음서청주2.1℃
  • 맑음의성1.0℃
  • 구름조금울릉도14.3℃
  • 맑음흑산도12.1℃
  • 맑음광양시11.1℃
  • 구름많음북강릉12.7℃
  • 맑음장흥7.1℃
  • 흐림울산13.4℃
  • 맑음대전5.5℃
  • 구름많음동해10.6℃
  • 맑음양평1.4℃
  • 맑음추풍령2.2℃
  • 구름많음속초11.6℃
  • 구름많음강화7.8℃
  • 흐림정선군2.0℃
  • 맑음목포12.3℃
  • 맑음대관령6.5℃
  • 구름많음고창군9.5℃
  • 맑음영월-0.9℃
  • 맑음충주0.8℃
  • 구름많음서산7.4℃
  • 맑음구미2.8℃
  • 맑음해남7.4℃
  • 맑음상주2.3℃
  • 연무대구5.1℃
  • 맑음안동3.4℃
  • 흐림춘천0.4℃
  • 박무북춘천-0.6℃
  • 흐림광주12.3℃
  • 구름많음부안8.8℃
  • 흐림남원7.8℃
  • 구름많음고창10.7℃
  • 구름많음장수3.5℃
  • 맑음제천-1.2℃
  • 구름조금제주13.5℃
  • 맑음군산7.9℃
  • 연무청주5.6℃
  • 구름많음서귀포16.9℃
  • 맑음고흥7.5℃
  • 맑음남해9.0℃
  • 맑음세종5.5℃
  • 맑음북창원10.1℃
  • 맑음고산17.2℃
  • 맑음보령8.7℃
  • 맑음영주0.6℃
  • 맑음포항10.1℃
  • 맑음문경2.1℃
  • 구름많음인천9.2℃
  • 구름많음순천5.8℃
  • 구름많음양산시10.1℃
  • 맑음태백6.8℃
  • 2025.12.19 (금)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5:07:37
  • -
  • +
  • 인쇄
‘스윗믹스젤리’ 1탄 출시 69일 만에 기록적인 200만 개 판매량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2탄 연이어 출시

 

▲GS25의 스윗믹스젤리. 사진=GS리테일

최근 국내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의 간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로 기획 출시한 ‘스윗믹스젤리’ 제품의 경우, 출시 68일 만에 200만 개라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는 라면, 스낵, 즉석식품과 같은 가공식품 판매량이 많은데, GS25 ‘스윗믹스젤리’는 이러한 가공식품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진기록까지 달성했다.

GS25 측은 이번 ‘스윗믹스젤리’ 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해당 제품의 2탄을 연이어 2월 4일 선보였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국내에 스웨디시 열풍을 가져온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상품으로, 스웨디시 젤리의 꾸덕하고 쫄깃한 식감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6가지 맛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재기획되었다.

GS25 제품 기획 담당자는 "상품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히트 상품이 단기간 최고 판매량을 찍고 감소하는 최근의 소비 추세와 달리 스윗믹스젤리의 경우 최고 판매량을 지속 경신하는 등 이례적 판매 데이터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성공 사례에 힘입어 국내에서 맛보기 어려웠던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의 차별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올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