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 흐림정선군25.4℃
  • 구름많음순천23.1℃
  • 구름많음의령군23.9℃
  • 흐림인제24.5℃
  • 구름많음장흥25.2℃
  • 구름조금완도27.9℃
  • 흐림태백24.3℃
  • 흐림양평24.0℃
  • 구름많음서울24.7℃
  • 구름많음북창원27.9℃
  • 구름많음서산24.5℃
  • 흐림춘천24.5℃
  • 흐림구미23.5℃
  • 구름많음밀양26.7℃
  • 구름조금남해27.1℃
  • 맑음성산27.7℃
  • 흐림울진27.1℃
  • 구름많음보령25.7℃
  • 흐림북강릉24.8℃
  • 비안동22.7℃
  • 흐림홍성24.6℃
  • 흐림고창군
  • 흐림함양군24.1℃
  • 흐림봉화22.8℃
  • 맑음제주28.5℃
  • 비전주23.3℃
  • 흐림흑산도27.9℃
  • 구름많음백령도22.6℃
  • 구름많음진도군27.4℃
  • 천둥번개청주24.0℃
  • 구름조금해남26.2℃
  • 구름많음부산27.5℃
  • 흐림임실22.2℃
  • 흐림제천23.1℃
  • 흐림강화23.6℃
  • 구름많음창원26.1℃
  • 구름많음울산27.7℃
  • 흐림금산22.9℃
  • 흐림부여23.5℃
  • 흐림의성23.9℃
  • 구름많음북부산27.3℃
  • 구름조금강진군26.8℃
  • 구름많음거제27.0℃
  • 흐림울릉도26.8℃
  • 흐림충주24.5℃
  • 흐림세종23.4℃
  • 흐림수원24.3℃
  • 흐림이천24.3℃
  • 구름많음보성군25.0℃
  • 흐림순창군26.3℃
  • 구름많음서귀포28.6℃
  • 흐림강릉26.1℃
  • 흐림거창24.4℃
  • 구름조금통영26.8℃
  • 흐림청송군23.5℃
  • 흐림인천24.4℃
  • 구름많음파주22.7℃
  • 흐림정읍24.6℃
  • 구름조금고흥26.5℃
  • 흐림영천26.6℃
  • 흐림북춘천24.6℃
  • 흐림천안23.7℃
  • 흐림추풍령22.7℃
  • 흐림상주23.5℃
  • 흐림영덕25.1℃
  • 구름많음원주24.4℃
  • 흐림장수21.9℃
  • 비광주26.9℃
  • 흐림홍천24.2℃
  • 구름많음철원23.4℃
  • 천둥번개대전23.2℃
  • 흐림포항28.3℃
  • 비대구26.7℃
  • 구름조금광양시26.3℃
  • 구름조금여수26.4℃
  • 맑음고산28.5℃
  • 구름많음진주26.3℃
  • 흐림군산23.9℃
  • 흐림합천25.8℃
  • 구름많음대관령21.3℃
  • 흐림동해29.6℃
  • 흐림고창
  • 흐림속초24.4℃
  • 흐림영월24.0℃
  • 흐림서청주23.1℃
  • 흐림목포27.9℃
  • 흐림산청23.6℃
  • 구름많음양산시27.2℃
  • 흐림영광군
  • 구름많음동두천23.3℃
  • 흐림보은22.7℃
  • 흐림남원25.8℃
  • 구름많음김해시26.5℃
  • 흐림경주시27.2℃
  • 흐림영주22.6℃
  • 흐림부안
  • 흐림문경23.1℃
  • 2025.09.07 (일)

‘스웨디시 젤리’ 인기에 GS25 '함박웃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5 15:07:37
  • -
  • +
  • 인쇄
‘스윗믹스젤리’ 1탄 출시 69일 만에 기록적인 200만 개 판매량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2탄 연이어 출시

 

▲GS25의 스윗믹스젤리. 사진=GS리테일

최근 국내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의 간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스웨디시 젤리 스타일’로 기획 출시한 ‘스윗믹스젤리’ 제품의 경우, 출시 68일 만에 200만 개라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는 라면, 스낵, 즉석식품과 같은 가공식품 판매량이 많은데, GS25 ‘스윗믹스젤리’는 이러한 가공식품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진기록까지 달성했다.

GS25 측은 이번 ‘스윗믹스젤리’ 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해당 제품의 2탄을 연이어 2월 4일 선보였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국내에 스웨디시 열풍을 가져온 크리에이터 ‘견언니’와 컬래버한 상품으로, 스웨디시 젤리의 꾸덕하고 쫄깃한 식감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스윗젤리믹스’ 2탄은 6가지 맛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재기획되었다.

GS25 제품 기획 담당자는 "상품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히트 상품이 단기간 최고 판매량을 찍고 감소하는 최근의 소비 추세와 달리 스윗믹스젤리의 경우 최고 판매량을 지속 경신하는 등 이례적 판매 데이터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성공 사례에 힘입어 국내에서 맛보기 어려웠던 젤리, 캔디, 초콜릿 등의 차별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올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