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서더 오상욱 친필 사인 굿즈 등 선물
[CWN 윤여찬 기자] 르노코리아가 13일 르노 성수에서 르노코리아 차량 최다 구매 고객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전달하는 차량 인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인도식에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전달받은 고객은 창원에 거주 중인 허수수 씨다. 허수수 씨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포함해 르노코리아 차량을 무려 26회 구매한 최다 구매 고객이다. 르노코리아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인도식을 가졌다.
르노코리아는 이 날 행사에서 허수수 씨에게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와 소정의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행사에 참석한 허수수 씨는 “튼튼하면서도 주행감이 좋은 차를 찾다 보니 르노코리아의 차량을 계속 구매하게 됐고 어느새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26번째 차로 맞았다”며 “앞서 그랑 콜레오스를 시승했을 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느꼈다. 훌륭한 차인 만큼 이후 추가 구매도 생각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코리아를 진심으로 아껴 주고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까지 구매한 허수수 고객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다년간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르노코리아만의 서비스 품질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업 현장에서 더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고객 인도를 시작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하이브리드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을 탑재했다. 국산 모델 최초로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OTT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19인치 타이어 기준 공인 연비 15.7km/l(테크노 트림 기준)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을 자랑한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