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스킨 ‘클리어런스 세일’ 이미지. 사진=한스킨 |
[CWN 손현석 기자] 한스킨이 오는 30일까지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하고 최대 86% 할인을 비롯해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직 셀트리온 뷰티몰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5900원 특가 제품을 시작으로 모든 제품이 1만원을 넘지 않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되며, 7% 중복 할인 쿠폰과 쇼핑지원금까지 중복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해지는 가을 시즌을 대비해 스킨케어에 많은 신경을 쏟는 소비자를 위해 △클리어링 나이아신 앰플 △순한 어성초 라인(리얼 앰플·클렌징폼·에센스·토너패드) △각질 토너 패드&블랙헤드 PHA △콜라겐 펩타이드 하이드라 앰플 △청유자 비타씨C 토너패드 △세븐레이어 세라마이드 크림·세럼 등 기초 화장품 라인업을 풍부하게 준비했다.
이밖에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해 바탕부터 화사하고 맑게 톤업하는 ‘핑크물밤’, SPF30 PA++, 남성의 피부 관리를 위한 ‘어반 카밍 포 맨 스킨케어 세트’도 특가에 판매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이해 특별한 클리어런스 세일을 준비했다. 다양한 상품을 높은 할인 폭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셀트리온 뷰티몰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