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M·EFB 최상위 라인업 위상 강화
![]() |
▲ 한국앤컴퍼니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자동차 부품 박람회에 참가해 납축전지 '한국'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사진=한국앤컴퍼니 |
[CWN 윤여찬 기자]한국앤컴퍼니가 14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2024’에 참가해 최신 차량용 납축전지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1971년을 시작으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서비스 박람회이다. 올해에는 약 16만 명의 관람객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앤컴퍼니는 메세 프랑크푸르트에 브랜드 전시관을 마련하고 글로벌 브랜드 ‘한국(Hankook)’의 최신 차량용 납축전지 기술력이 집약된 AGM·EFB··MF 등 배터리 라인업을 선보인다.
한국앤컴퍼니의 한국 AGM 배터리는 최고 수준의 시동 능력과 충전 효율 등의 성능을 바탕으로 최신 스탑앤고와 하이브리드 차량 등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EFB 배터리는 보급형 스타트 스톱 및 일반 차량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며, MF 배터리는 표준 납축전지 기술이 적용되어 승용차와 더불어 상용차용·선박용·레저용 등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
아울러 한국앤컴퍼니는 전시관 내 별도 공간을 마련하여 글로벌 업계 관계자들과 배터리 산업 분야 전망에 대한 풍부한 의견을 공유하는 교류의 장도 마련한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