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 6만원·SUV 4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CWN 윤여찬 기자]한국타이어가 한가위를 맞아 타이어 교체를 준비하는 운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한가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오는 6~25일까지 한국타이어의 전문점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행사 상품 4개를 일괄 구매한 고객은 최대 6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또는 주유 상품권 중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상품 ’벤투스 S1 에보 Z’와 ’벤투스 S1 에보 Z AS’ 또는 ’벤투스 S1 에보 3’ △전기차 전용 아이온의 ‘아이온 에보’ 또는 ‘아이온 에보 AS’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6만 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SUV 전용으로는 ‘다이나프로’의 ‘다이나프로 HPX’와 ‘벤투스 에어 S’ 또는 ‘벤투스 S2 AS’ 상품 구매시 4만원 상품권을 전달한다. 타이어 구매 고객은 장착후 알림톡으로 전송되는 링크를 통해 상품권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5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운영 중이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