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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리익스프레스 로고. 사진=알리익스프레스 |
[CWN 손현석 기자] 중국 이커머스 업체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 8일 약 160개의 뷰티 업체를 대상으로 뷰티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썸네일 가이드, 배너 세팅 등 스토어 꾸미기에 대한 교육을 시작으로 상품 노출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키워드 및 카테고리 매칭 등 알리익스프레스 스토어 활용에 관한 최적화 방안을 제시했다.
또한 10초 매진 컷 타임딜, 트래픽 집중 브랜드 데이 등 세부적인 마케팅 패키지를 포함해 판매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이밖에 셀러들을 위한 1대1 컨설팅 세션이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고 알리익스프레스는 설명했다.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대표는 “한국 화장품의 인기는 매우 높으며, 국내 시장에서의 다양한 지원뿐만 아니라 K-뷰티의 세계화를 위해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K-베뉴에 입점한 셀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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