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카스, 고도수 레몬맥주 ‘레몬 스퀴즈 7.0’ 출시… 성수동 팝업스토어도 운영

  • 맑음진주3.5℃
  • 흐림서울7.4℃
  • 맑음강진군6.1℃
  • 맑음전주9.0℃
  • 흐림인천9.6℃
  • 맑음정읍10.7℃
  • 흐림동두천5.9℃
  • 흐림이천0.7℃
  • 흐림서청주2.2℃
  • 맑음울진8.4℃
  • 맑음보령10.6℃
  • 맑음합천2.6℃
  • 맑음임실5.0℃
  • 맑음고산17.3℃
  • 맑음태백6.9℃
  • 흐림백령도11.4℃
  • 맑음창원8.9℃
  • 맑음세종4.4℃
  • 맑음북부산7.0℃
  • 구름조금흑산도12.7℃
  • 구름많음동해11.3℃
  • 맑음해남6.8℃
  • 맑음산청1.6℃
  • 흐림원주1.1℃
  • 구름많음서산7.1℃
  • 구름많음남해8.4℃
  • 맑음영광군8.3℃
  • 맑음보성군6.1℃
  • 흐림양평1.5℃
  • 맑음울산10.7℃
  • 맑음완도8.8℃
  • 맑음문경1.6℃
  • 흐림천안3.9℃
  • 맑음부산13.2℃
  • 흐림북춘천0.3℃
  • 구름많음장수3.5℃
  • 구름많음남원7.6℃
  • 흐림철원1.1℃
  • 흐림영월-1.2℃
  • 구름많음홍성9.8℃
  • 구름많음여수12.1℃
  • 흐림춘천0.7℃
  • 맑음부안7.1℃
  • 맑음상주0.4℃
  • 맑음대구4.4℃
  • 구름많음함양군1.8℃
  • 맑음부여2.7℃
  • 맑음서귀포16.6℃
  • 구름많음광양시10.5℃
  • 맑음양산시7.2℃
  • 맑음북강릉13.3℃
  • 맑음순천4.6℃
  • 맑음영천2.2℃
  • 맑음밀양3.7℃
  • 맑음영주-0.2℃
  • 맑음의성-0.4℃
  • 흐림수원5.3℃
  • 맑음순창군5.9℃
  • 맑음의령군1.4℃
  • 구름많음속초11.5℃
  • 흐림제천-1.3℃
  • 맑음통영9.3℃
  • 맑음울릉도14.2℃
  • 맑음청송군-1.0℃
  • 맑음진도군8.0℃
  • 맑음고흥5.9℃
  • 맑음대관령6.5℃
  • 맑음보은0.3℃
  • 맑음김해시10.1℃
  • 맑음거제8.5℃
  • 맑음포항8.2℃
  • 맑음고창11.6℃
  • 맑음장흥5.0℃
  • 맑음군산5.6℃
  • 맑음대전4.2℃
  • 흐림강화8.2℃
  • 맑음광주11.5℃
  • 구름많음금산2.9℃
  • 흐림홍천0.4℃
  • 맑음거창2.0℃
  • 구름많음충주0.2℃
  • 흐림파주5.0℃
  • 맑음고창군9.3℃
  • 맑음안동1.6℃
  • 구름조금정선군-0.4℃
  • 맑음북창원8.9℃
  • 맑음경주시5.5℃
  • 맑음구미1.5℃
  • 구름많음강릉10.5℃
  • 맑음목포11.5℃
  • 맑음추풍령0.7℃
  • 맑음봉화-1.5℃
  • 흐림인제4.2℃
  • 맑음성산14.7℃
  • 맑음제주13.3℃
  • 맑음영덕8.0℃
  • 흐림청주6.0℃
  • 2025.12.20 (토)

카스, 고도수 레몬맥주 ‘레몬 스퀴즈 7.0’ 출시… 성수동 팝업스토어도 운영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2:53:27
  • -
  • +
  • 인쇄
이탈리아산 레몬과즙으로 상큼함 살린 고도수 맥주
성수역 7번 출구 콘셉트 체험 공간 마련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인기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의 고도수 버전인 ‘카스 레몬 스퀴즈 7.0’을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20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이색 체험형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카스 레몬 스퀴즈 7.0’은 기존 4.5도였던 알코올 도수를 7도로 높여 더욱 강렬하고 짜릿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사용해 인위적이지 않은 상큼한 맛을 선사하며, 카스 특유의 청량감도 그대로 유지했다. 제품은 500ml 캔으로 출시되며, 6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자료제공=오비맥주

지하철 콘셉트의 ‘반전 공간’… 상큼함에 체험까지 더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수상한 성수역 7번 출구’를 테마로 꾸며졌다. 성수동 ‘더맨모터스’에서 6월 20일(금)부터 29일(일)까지 운영되며, 지하철역과 스픽이지 바 콘셉트를 결합한 독특한 공간이 눈길을 끈다.

‘레몬홀’과 ‘카툰 타운’, ‘블랙 라운지’ 등 다양한 테마 공간에서는 레몬향을 시각과 후각으로 체험하거나, 왜곡 거울 포토존 등 재미 요소를 즐길 수 있다. 키링 만들기, AR 필터 체험, 레몬 칵테일 시음 등도 제공된다. 팝업스토어 입장은 네이버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출입이 제한된다.

▲ 자료제공=오비맥주

레몬맨과 함께하는 유쾌한 마케팅… 한정 굿즈도 눈길

카스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문상훈과 함께 ‘레몬맨’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문상훈은 레몬 캐릭터로 등장해 일상 속 유쾌한 상황극을 통해 제품 특유의 상큼함을 전달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티셔츠, 네트백, 그립톡, 타월 등 한정판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스 레몬 스퀴즈’는 2023년 한정판으로 첫 출시돼 단 4주 만에 200만 캔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현재는 정식 제품 및 논알코올 버전, 병 제품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한 상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