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구름조금고산26.9℃
  • 구름많음거제26.3℃
  • 흐림대관령15.0℃
  • 구름많음임실22.2℃
  • 구름조금광양시25.6℃
  • 흐림남원24.1℃
  • 흐림인제18.6℃
  • 구름많음보은22.6℃
  • 구름많음영주21.9℃
  • 구름많음양산시23.5℃
  • 구름조금서귀포26.9℃
  • 맑음해남23.8℃
  • 흐림원주22.2℃
  • 구름많음김해시25.2℃
  • 구름많음밀양27.7℃
  • 흐림대구22.6℃
  • 흐림의성22.5℃
  • 맑음백령도21.0℃
  • 흐림청송군20.2℃
  • 구름조금고흥25.1℃
  • 흐림수원23.3℃
  • 구름많음인천23.6℃
  • 흐림강화22.0℃
  • 구름많음봉화20.7℃
  • 흐림춘천20.4℃
  • 흐림보령22.2℃
  • 구름많음통영26.1℃
  • 흐림영천21.1℃
  • 흐림강릉20.0℃
  • 흐림구미24.6℃
  • 흐림안동22.2℃
  • 구름많음창원26.5℃
  • 구름많음경주시20.7℃
  • 흐림전주23.5℃
  • 구름많음동두천20.5℃
  • 구름조금성산25.4℃
  • 구름많음순창군22.9℃
  • 흐림상주23.8℃
  • 흐림태백16.0℃
  • 구름조금흑산도24.0℃
  • 흐림홍천21.0℃
  • 구름조금강진군25.3℃
  • 흐림부산23.4℃
  • 흐림동해19.9℃
  • 맑음완도24.8℃
  • 구름많음금산24.2℃
  • 구름많음문경23.2℃
  • 구름조금남해25.8℃
  • 구름조금순천23.3℃
  • 구름많음북부산24.1℃
  • 흐림천안22.7℃
  • 구름많음울진21.0℃
  • 구름많음함양군25.2℃
  • 흐림정선군19.5℃
  • 흐림영덕20.1℃
  • 구름많음고창22.2℃
  • 구름많음정읍22.3℃
  • 흐림충주22.7℃
  • 구름조금여수24.9℃
  • 흐림속초19.6℃
  • 흐림대전24.2℃
  • 구름많음울산20.7℃
  • 흐림장수22.4℃
  • 흐림양평22.1℃
  • 흐림거창24.6℃
  • 흐림영월20.3℃
  • 흐림군산23.2℃
  • 흐림홍성23.3℃
  • 흐림포항22.2℃
  • 구름많음울릉도21.7℃
  • 구름많음고창군21.6℃
  • 흐림청주25.0℃
  • 흐림세종22.9℃
  • 구름조금제주27.3℃
  • 구름많음철원19.3℃
  • 흐림추풍령23.1℃
  • 구름많음산청25.3℃
  • 구름조금진주25.3℃
  • 맑음진도군22.6℃
  • 흐림부여23.5℃
  • 구름조금장흥24.8℃
  • 구름많음광주23.6℃
  • 흐림합천26.3℃
  • 흐림서산22.7℃
  • 흐림제천20.4℃
  • 구름많음영광군22.5℃
  • 흐림북강릉19.1℃
  • 구름조금보성군25.1℃
  • 흐림이천21.6℃
  • 흐림서청주23.2℃
  • 구름많음북창원27.2℃
  • 구름조금목포24.1℃
  • 구름많음서울23.3℃
  • 구름많음파주20.0℃
  • 흐림부안22.7℃
  • 구름많음의령군25.4℃
  • 흐림북춘천20.2℃
  • 2025.09.13 (토)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