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맑음영덕7.4℃
  • 흐림영월-1.2℃
  • 흐림홍천0.8℃
  • 맑음진도군7.5℃
  • 맑음밀양3.4℃
  • 맑음보은-0.3℃
  • 맑음경주시4.2℃
  • 맑음보령12.6℃
  • 맑음울진7.5℃
  • 흐림철원2.2℃
  • 구름많음수원5.4℃
  • 맑음순창군5.5℃
  • 맑음대관령6.4℃
  • 맑음서청주1.5℃
  • 맑음문경0.5℃
  • 구름많음원주1.4℃
  • 맑음광양시10.1℃
  • 맑음장흥4.0℃
  • 박무울산9.8℃
  • 구름많음동해12.1℃
  • 구름조금홍성9.1℃
  • 흐림인천9.9℃
  • 맑음남해7.5℃
  • 구름많음완도8.2℃
  • 박무북춘천0.7℃
  • 흐림백령도11.7℃
  • 맑음부안6.9℃
  • 흐림이천0.5℃
  • 맑음거창1.2℃
  • 맑음고창11.7℃
  • 흐림제천-0.8℃
  • 흐림춘천1.2℃
  • 맑음강진군5.7℃
  • 맑음고창군7.9℃
  • 맑음구미1.4℃
  • 박무부산12.4℃
  • 맑음부여2.2℃
  • 구름많음전주9.1℃
  • 맑음제주13.5℃
  • 맑음북창원8.7℃
  • 맑음남원6.6℃
  • 맑음순천4.2℃
  • 맑음양산시6.8℃
  • 맑음봉화-1.5℃
  • 연무청주5.5℃
  • 구름많음정선군-0.3℃
  • 흐림파주4.8℃
  • 맑음창원8.7℃
  • 맑음합천3.0℃
  • 맑음김해시9.5℃
  • 구름조금서귀포15.3℃
  • 맑음여수11.4℃
  • 맑음거제8.3℃
  • 맑음울릉도13.9℃
  • 맑음금산2.3℃
  • 맑음북강릉11.8℃
  • 맑음영광군8.4℃
  • 맑음안동0.8℃
  • 맑음정읍10.8℃
  • 맑음서산6.6℃
  • 맑음태백6.9℃
  • 흐림동두천6.4℃
  • 맑음임실4.0℃
  • 구름조금강릉8.5℃
  • 흐림영주0.6℃
  • 맑음청송군-1.8℃
  • 흐림서울7.4℃
  • 맑음세종3.7℃
  • 맑음영천1.4℃
  • 맑음고흥5.1℃
  • 흐림천안4.0℃
  • 구름많음흑산도13.2℃
  • 흐림강화8.8℃
  • 맑음포항7.9℃
  • 맑음의성-0.9℃
  • 맑음의령군0.8℃
  • 맑음고산17.3℃
  • 맑음군산5.7℃
  • 흐림충주1.2℃
  • 박무대구3.6℃
  • 맑음목포11.5℃
  • 흐림양평1.9℃
  • 맑음상주-0.1℃
  • 구름많음속초12.6℃
  • 맑음장수2.3℃
  • 구름많음진주3.9℃
  • 맑음해남6.5℃
  • 맑음보성군5.8℃
  • 박무북부산6.8℃
  • 흐림인제4.4℃
  • 흐림함양군2.2℃
  • 구름조금광주10.7℃
  • 맑음통영8.9℃
  • 흐림추풍령0.5℃
  • 맑음성산14.7℃
  • 구름조금대전4.1℃
  • 맑음산청2.0℃
  • 2025.12.20 (토)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