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흐림동두천18.7℃
  • 구름많음속초22.6℃
  • 구름조금부산26.2℃
  • 구름많음군산18.6℃
  • 맑음영주14.6℃
  • 구름조금북강릉20.2℃
  • 구름많음홍천20.3℃
  • 구름많음충주19.1℃
  • 구름많음대관령15.3℃
  • 흐림북춘천18.4℃
  • 구름조금강릉22.1℃
  • 구름많음포항25.7℃
  • 구름많음금산19.0℃
  • 구름많음수원20.2℃
  • 구름조금인제19.1℃
  • 구름많음북창원25.3℃
  • 구름많음부안20.0℃
  • 흐림함양군22.5℃
  • 맑음울산24.8℃
  • 구름많음철원17.5℃
  • 구름많음보령19.1℃
  • 구름많음여수25.5℃
  • 구름많음고흥24.2℃
  • 흐림정읍19.6℃
  • 구름많음이천19.4℃
  • 흐림고창군20.0℃
  • 흐림목포24.4℃
  • 박무창원24.2℃
  • 구름많음정선군19.7℃
  • 구름많음원주21.2℃
  • 구름조금청송군20.4℃
  • 구름많음흑산도25.7℃
  • 구름많음남해24.0℃
  • 구름많음서울21.5℃
  • 구름조금대전19.3℃
  • 구름많음통영24.6℃
  • 흐림장수18.6℃
  • 흐림합천24.2℃
  • 맑음태백13.4℃
  • 흐림진도군24.0℃
  • 맑음구미21.9℃
  • 흐림광양시24.0℃
  • 구름많음홍성18.7℃
  • 맑음울진19.8℃
  • 구름조금경주시25.2℃
  • 구름조금보은17.7℃
  • 흐림산청23.1℃
  • 구름조금백령도21.7℃
  • 구름조금양산시25.2℃
  • 흐림전주20.6℃
  • 구름많음양평19.8℃
  • 흐림진주24.3℃
  • 구름많음서청주18.4℃
  • 구름많음제천19.6℃
  • 구름많음청주21.6℃
  • 구름많음대구23.5℃
  • 구름많음부여18.6℃
  • 구름조금울릉도24.6℃
  • 구름많음제주27.2℃
  • 흐림남원21.7℃
  • 구름많음장흥24.4℃
  • 구름많음세종18.7℃
  • 구름조금서귀포28.2℃
  • 맑음영덕21.5℃
  • 구름많음천안18.7℃
  • 구름많음고산27.2℃
  • 구름조금성산25.4℃
  • 흐림영광군22.1℃
  • 흐림해남23.9℃
  • 구름많음춘천18.3℃
  • 흐림강화19.3℃
  • 구름많음임실18.8℃
  • 흐림파주18.2℃
  • 박무북부산25.0℃
  • 구름많음김해시24.6℃
  • 구름많음순천22.4℃
  • 구름조금추풍령18.5℃
  • 구름많음거제25.0℃
  • 구름많음영월20.1℃
  • 맑음상주21.3℃
  • 구름많음영천23.1℃
  • 구름많음강진군24.2℃
  • 구름많음인천23.0℃
  • 구름조금문경17.8℃
  • 맑음봉화14.0℃
  • 구름많음보성군24.4℃
  • 흐림순창군20.3℃
  • 흐림거창21.6℃
  • 흐림광주22.9℃
  • 구름많음완도24.8℃
  • 맑음의성21.7℃
  • 구름많음서산18.5℃
  • 구름많음밀양24.7℃
  • 구름조금안동19.5℃
  • 구름많음의령군22.9℃
  • 맑음동해20.5℃
  • 흐림고창21.1℃
  • 2025.09.08 (월)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