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구름많음의령군19.7℃
  • 맑음세종18.8℃
  • 흐림포항18.7℃
  • 구름조금홍성20.4℃
  • 구름많음봉화16.8℃
  • 구름많음합천20.1℃
  • 구름조금진주21.5℃
  • 맑음홍천20.1℃
  • 맑음금산20.2℃
  • 맑음고산21.9℃
  • 맑음제주22.6℃
  • 흐림울진14.7℃
  • 흐림의성17.5℃
  • 흐림추풍령15.8℃
  • 맑음성산22.0℃
  • 구름많음강화18.9℃
  • 맑음고흥23.9℃
  • 맑음순창군22.6℃
  • 구름조금이천20.5℃
  • 맑음서청주19.5℃
  • 맑음광양시22.6℃
  • 흐림북부산19.1℃
  • 구름조금춘천19.3℃
  • 맑음흑산도17.3℃
  • 구름조금수원19.5℃
  • 맑음보령22.2℃
  • 맑음양평20.3℃
  • 구름많음동두천19.7℃
  • 구름조금서울20.9℃
  • 구름많음파주19.8℃
  • 구름조금함양군20.8℃
  • 구름많음창원21.7℃
  • 구름많음상주18.1℃
  • 구름조금북춘천19.0℃
  • 흐림경주시17.5℃
  • 흐림철원17.7℃
  • 비울산16.3℃
  • 흐림강릉14.0℃
  • 구름조금천안19.9℃
  • 흐림안동17.6℃
  • 구름조금산청20.5℃
  • 구름조금순천21.8℃
  • 구름많음청주21.0℃
  • 구름많음문경17.7℃
  • 구름조금영월19.1℃
  • 맑음전주22.4℃
  • 맑음광주22.8℃
  • 구름많음영천18.7℃
  • 맑음군산21.4℃
  • 비북강릉13.1℃
  • 흐림영덕15.8℃
  • 구름조금대전20.5℃
  • 맑음목포20.3℃
  • 맑음부안21.7℃
  • 흐림울릉도14.4℃
  • 맑음정읍21.9℃
  • 구름조금통영21.3℃
  • 구름조금인천20.1℃
  • 구름많음보은17.9℃
  • 맑음고창21.2℃
  • 구름많음밀양19.6℃
  • 흐림속초12.5℃
  • 맑음완도23.3℃
  • 맑음보성군22.7℃
  • 구름많음부산17.7℃
  • 흐림청송군15.2℃
  • 구름많음정선군17.1℃
  • 구름조금장수19.5℃
  • 구름많음제천17.8℃
  • 구름많음인제16.7℃
  • 구름조금해남21.7℃
  • 구름조금남원21.6℃
  • 구름많음대구19.2℃
  • 구름조금거창19.9℃
  • 맑음영광군
  • 구름조금진도군20.8℃
  • 구름많음백령도14.9℃
  • 맑음남해21.7℃
  • 흐림양산시17.8℃
  • 흐림동해15.0℃
  • 구름조금영주17.4℃
  • 흐림태백11.1℃
  • 맑음부여21.5℃
  • 맑음서귀포23.7℃
  • 흐림김해시19.2℃
  • 흐림대관령8.4℃
  • 맑음여수20.7℃
  • 구름많음구미18.0℃
  • 구름많음북창원21.0℃
  • 구름조금서산21.2℃
  • 맑음고창군21.2℃
  • 맑음충주20.3℃
  • 구름조금장흥22.9℃
  • 구름조금원주20.3℃
  • 구름많음거제20.7℃
  • 구름조금강진군23.5℃
  • 구름조금임실22.0℃
  • 2025.10.24 (금)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