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 구름조금이천0.2℃
  • 맑음문경1.3℃
  • 맑음대전5.0℃
  • 맑음장흥5.9℃
  • 맑음흑산도12.3℃
  • 맑음영덕7.1℃
  • 구름많음여수12.0℃
  • 맑음태백6.8℃
  • 맑음제천-1.6℃
  • 흐림철원0.9℃
  • 맑음의성0.0℃
  • 구름많음서울7.2℃
  • 구름많음고창군9.4℃
  • 흐림홍천0.5℃
  • 맑음순천5.3℃
  • 흐림강화7.7℃
  • 맑음대구4.9℃
  • 맑음고산17.2℃
  • 맑음목포12.0℃
  • 맑음거창2.6℃
  • 구름많음정읍11.7℃
  • 흐림춘천0.5℃
  • 맑음제주13.2℃
  • 구름많음수원5.0℃
  • 흐림인천9.4℃
  • 맑음통영9.9℃
  • 맑음광양시10.7℃
  • 맑음창원9.2℃
  • 맑음보성군5.2℃
  • 구름조금서귀포17.7℃
  • 구름많음동해11.1℃
  • 구름많음순창군6.7℃
  • 맑음의령군2.0℃
  • 맑음정선군1.0℃
  • 흐림천안3.0℃
  • 맑음봉화-1.1℃
  • 흐림인제3.0℃
  • 맑음울릉도14.0℃
  • 맑음거제8.9℃
  • 맑음산청2.1℃
  • 맑음김해시10.2℃
  • 구름많음고창10.7℃
  • 구름많음북강릉13.1℃
  • 맑음충주0.2℃
  • 맑음부여3.3℃
  • 맑음합천3.4℃
  • 맑음대관령6.4℃
  • 흐림서청주0.9℃
  • 맑음영월-1.1℃
  • 구름많음고흥6.6℃
  • 맑음진주4.6℃
  • 맑음부안7.7℃
  • 맑음세종4.8℃
  • 맑음영주0.4℃
  • 맑음구미1.9℃
  • 구름많음광주11.7℃
  • 흐림강릉11.9℃
  • 맑음성산14.5℃
  • 흐림남원8.0℃
  • 맑음완도8.6℃
  • 맑음군산6.8℃
  • 구름많음포항9.0℃
  • 맑음진도군8.1℃
  • 맑음안동2.3℃
  • 맑음속초12.0℃
  • 흐림서산7.5℃
  • 구름많음전주9.5℃
  • 구름많음장수3.6℃
  • 흐림백령도9.7℃
  • 맑음함양군1.8℃
  • 맑음경주시6.1℃
  • 맑음북부산8.5℃
  • 맑음부산13.5℃
  • 맑음울진8.0℃
  • 맑음원주0.5℃
  • 맑음추풍령1.2℃
  • 맑음영천2.9℃
  • 맑음금산2.8℃
  • 맑음보은0.5℃
  • 흐림홍성9.7℃
  • 맑음해남6.8℃
  • 흐림임실5.6℃
  • 맑음상주1.0℃
  • 맑음청주5.9℃
  • 맑음북창원9.7℃
  • 맑음남해8.0℃
  • 맑음밀양4.6℃
  • 맑음양산시8.2℃
  • 맑음보령11.3℃
  • 맑음영광군10.1℃
  • 흐림동두천5.7℃
  • 흐림파주4.7℃
  • 맑음청송군-0.5℃
  • 구름많음울산12.3℃
  • 흐림양평1.3℃
  • 맑음강진군6.6℃
  • 흐림북춘천-0.3℃
  • 2025.12.19 (금)

K-뷰티 '아누아', 日'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누적 방문객 1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00:00
  • -
  • +
  • 인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 팝업 프로모션 진행
오사카점 매출 310% 증가...K-스킨케어로 성공적인 일본 시장 공략

 

▲ 아누아(ANUA) 일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아누아 제공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아누아는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00%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4년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누아(ANUA)는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에서 지난 달 15일부터 21일까지, 도쿄점에서 지난 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K-뷰티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결과,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매출이 약 310% 증가했으며, 아누아(ANUA) SNS 계정 팔로워 수도 3500명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도쿄점은 사전 방문 예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사전에 4000명 분의 선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