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안현모, 초청 패널 인사이트 토크
![]() |
▲ 한성자동차가 여성 고객을 위한 ‘레이디 H’ 론칭 기념 첫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사진=한성자동차 |
[CWN 윤여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가 여성 고객에 '올인'하고 있다. 지난 10일 강남자곡전시장에서 개최한 여성 고객 전용 멤버십 ‘레이디 H’ 론칭 기념 고객 초청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14일 밝혔다.
레이디 H는 한성자동차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여성 고객 수요에 맞춰 신규 론칭한 여성 고객 전용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 날 행사 사회는 동시통역사이자 방송인 안현모와 3명의 패널이 함께 진행하는 인사이트 토크 방식으로 진행됐다. 패널은 슈퍼모델로 시작해 하이엔드 브랜드 경영 컨설팅 기업을 운영 중인 제이와이브랜딩의 김자연 대표와 ‘여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의 저자이자 여성 멘토로 활약 중인 ‘남인숙 작가’, 힐링캠퍼스 더공감의 연구소장이자 문화심리학자인 ‘박상미 교수’가 참여했다.
인사이트 토크는 ‘Live Like You(당신, 그 자체만으로 빛나는 인생)’를 테마로 진행됐다. 패널들은 레이디(LADY)의 이니셜과 연결시킨 ‘Learn(배우고)’, ‘Achieve(성취하고)’, ‘Desire(희망하는)’, ‘Yourself(당신,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 등 4개 키워드가 중심이 됐다.
여성 고객들 자신이 가진 가능성을 믿고 삶을 더욱 긍정적이고 진취적으로 살아가는 방식에 대한 자신의 경험과 조언을 함께 공유해 고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성자동차가 신규 론칭한 레이디H는 최근 5년 내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신차를 구입한 여성 고객이면 누구나 자동 가입돼 디지털 캠페인,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WITH MY HANSUNG 등 주요 프로그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디지털 캠페인에서는 여성 고객들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캠페인 주제를 선정해 멤버간 긍정적인 영감을 나누는 교류의 장을 펼친다. 또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문화, 예술, 취미 등을 테마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WITH MY HANSUNG 프로그램은 레이디 H 멤버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하거나 친구나 지인을 한성자동차에 소개해 차량 구매로 이어질 경우 특별 혜택을 증정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레이디 H 멤버십을 통해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고, 긍정적인 교감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는 커뮤니티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