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이번엔 샤워기…신라면세점 ‘신라프렌즈’ 협업 제품 눈길

  • 흐림강릉22.9℃
  • 비광주18.2℃
  • 흐림서산21.8℃
  • 흐림태백19.3℃
  • 흐림충주22.0℃
  • 흐림추풍령18.3℃
  • 흐림광양시21.9℃
  • 흐림수원21.3℃
  • 흐림순천18.2℃
  • 구름많음밀양20.0℃
  • 흐림임실18.4℃
  • 흐림산청20.1℃
  • 흐림강진군21.1℃
  • 흐림북춘천20.6℃
  • 흐림고창19.2℃
  • 구름많음성산28.4℃
  • 흐림거창18.2℃
  • 흐림제주26.1℃
  • 비목포18.4℃
  • 구름많음고산25.4℃
  • 흐림군산20.8℃
  • 흐림청송군18.3℃
  • 흐림홍성22.0℃
  • 흐림보은18.6℃
  • 흐림영광군18.6℃
  • 비대전20.1℃
  • 흐림부안19.5℃
  • 흐림파주20.2℃
  • 흐림동해23.4℃
  • 흐림창원20.7℃
  • 비포항18.6℃
  • 흐림서귀포28.4℃
  • 흐림의성18.7℃
  • 흐림완도21.4℃
  • 흐림영월20.4℃
  • 흐림북창원20.2℃
  • 흐림거제20.9℃
  • 흐림동두천19.9℃
  • 맑음백령도23.6℃
  • 흐림상주19.4℃
  • 흐림고창군19.7℃
  • 흐림남원19.4℃
  • 흐림천안20.8℃
  • 비안동19.3℃
  • 흐림정선군20.1℃
  • 흐림제천20.4℃
  • 흐림고흥22.7℃
  • 흐림서청주21.2℃
  • 비전주19.5℃
  • 흐림봉화19.3℃
  • 흐림장흥20.4℃
  • 흐림원주21.0℃
  • 흐림부산22.1℃
  • 흐림서울22.4℃
  • 흐림세종20.0℃
  • 흐림울진21.5℃
  • 흐림구미20.1℃
  • 흐림통영22.1℃
  • 흐림해남19.9℃
  • 흐림홍천20.8℃
  • 흐림남해22.2℃
  • 흐림인제20.1℃
  • 흐림보성군21.0℃
  • 흐림문경19.7℃
  • 흐림양평20.7℃
  • 흐림진도군18.8℃
  • 흐림함양군19.6℃
  • 흐림이천21.1℃
  • 비울산19.0℃
  • 흐림부여21.3℃
  • 흐림영천18.0℃
  • 흐림금산19.1℃
  • 흐림울릉도23.8℃
  • 흐림정읍18.5℃
  • 흐림영덕19.8℃
  • 흐림양산시22.2℃
  • 흐림대관령16.0℃
  • 비여수22.9℃
  • 흐림인천23.1℃
  • 흐림영주19.9℃
  • 흐림순창군17.7℃
  • 흐림춘천20.4℃
  • 흐림흑산도20.9℃
  • 흐림보령21.3℃
  • 흐림합천19.3℃
  • 흐림철원19.4℃
  • 흐림진주20.1℃
  • 비북강릉21.8℃
  • 비청주22.6℃
  • 흐림강화21.4℃
  • 흐림장수17.1℃
  • 흐림속초22.8℃
  • 흐림의령군18.2℃
  • 흐림대구18.7℃
  • 흐림경주시18.0℃
  • 흐림북부산22.6℃
  • 흐림김해시20.6℃
  • 2025.09.09 (화)

이번엔 샤워기…신라면세점 ‘신라프렌즈’ 협업 제품 눈길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0 10:52:30
  • -
  • +
  • 인쇄
자체 캐릭터 활용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 제공
▲ 퓨어썸 여행용 미니 필터 샤워기 신라프렌즈 에디션. 사진=호텔신라

[CWN 손현석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협업으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부상한 ‘샤워기 필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에 착안, 필터 샤워기 대표 브랜드인 ‘퓨어썸 by 바디럽’과 함께 ‘퓨어썸 여행용 미니 필터 샤워기 신라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신라프렌즈 에디션 제품은 신라프렌즈 캐릭터인 집순이 수달 ‘민티’, 최신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곰 ‘퓨이’ 등이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샤워기 헤드는 ‘민티’의 민트색 컬러를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이날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과 바디럽 자사몰 등에서 한정판으로 공개된다.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신라프렌즈 스티커와 함께 S리워즈 1만 포인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 ‘농심 신라면’과 협업해 신라프렌즈 굿즈를 제작한 데 이어 호텔스컴바인과는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 ‘맥스’의 만남을 콘텐츠로 담아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