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 맑음흑산도15.4℃
  • 구름조금영덕11.3℃
  • 구름조금충주11.8℃
  • 구름조금함양군13.1℃
  • 구름많음정선군10.5℃
  • 맑음부산16.0℃
  • 맑음천안11.4℃
  • 맑음순창군11.5℃
  • 맑음해남11.0℃
  • 구름조금보은10.9℃
  • 맑음김해시14.4℃
  • 맑음장수8.6℃
  • 구름많음포항14.9℃
  • 구름조금산청13.2℃
  • 맑음양평12.6℃
  • 구름조금경주시12.0℃
  • 맑음추풍령11.6℃
  • 맑음보령12.3℃
  • 구름조금원주12.3℃
  • 맑음임실10.8℃
  • 맑음영천11.0℃
  • 비울릉도12.8℃
  • 맑음거창11.8℃
  • 구름조금청주14.6℃
  • 맑음서산12.0℃
  • 구름많음대관령8.3℃
  • 맑음성산17.5℃
  • 맑음정읍12.7℃
  • 구름조금순천11.2℃
  • 맑음전주13.8℃
  • 구름조금고흥14.6℃
  • 구름조금상주11.5℃
  • 맑음영주10.0℃
  • 구름많음대구12.7℃
  • 맑음청송군10.8℃
  • 맑음철원10.9℃
  • 구름조금북창원15.3℃
  • 맑음이천12.4℃
  • 맑음광주14.3℃
  • 맑음금산11.1℃
  • 맑음백령도13.8℃
  • 구름많음인제10.2℃
  • 맑음창원14.5℃
  • 맑음군산13.9℃
  • 맑음영광군
  • 맑음의령군10.9℃
  • 맑음장흥12.0℃
  • 구름조금보성군15.0℃
  • 구름조금광양시16.4℃
  • 구름조금양산시15.2℃
  • 맑음대전13.5℃
  • 구름조금울진11.9℃
  • 맑음목포14.5℃
  • 맑음고창11.5℃
  • 맑음합천12.6℃
  • 맑음의성10.0℃
  • 구름많음제주19.5℃
  • 흐림속초13.6℃
  • 구름조금진주12.1℃
  • 맑음진도군14.8℃
  • 맑음서청주10.9℃
  • 맑음강진군12.9℃
  • 맑음강화12.3℃
  • 맑음부여12.6℃
  • 구름조금밀양12.3℃
  • 맑음홍천10.3℃
  • 맑음남원12.5℃
  • 맑음파주9.2℃
  • 맑음통영15.7℃
  • 비북강릉11.9℃
  • 구름조금봉화10.6℃
  • 구름많음동해14.4℃
  • 맑음구미11.7℃
  • 구름조금문경10.2℃
  • 맑음안동10.5℃
  • 흐림강릉12.9℃
  • 구름조금거제13.9℃
  • 맑음부안12.5℃
  • 맑음세종13.0℃
  • 맑음고산18.5℃
  • 구름조금울산13.2℃
  • 구름조금제천12.2℃
  • 맑음북부산14.7℃
  • 구름조금서울12.7℃
  • 맑음홍성11.8℃
  • 맑음고창군11.7℃
  • 맑음인천12.1℃
  • 맑음북춘천10.7℃
  • 맑음여수17.3℃
  • 맑음동두천10.1℃
  • 맑음수원13.9℃
  • 흐림태백9.2℃
  • 맑음춘천10.9℃
  • 구름조금완도14.2℃
  • 맑음서귀포19.2℃
  • 구름조금남해15.1℃
  • 구름많음영월12.0℃
  • 2025.10.24 (금)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0:51:52
  • -
  • +
  • 인쇄
브랜드 새단장 통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재탄생
▲ 파스퇴르 신규 BI 및 디자인 리뉴얼이 적용된 제품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돌입했다.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써 발돋움하기 위해서다.

5일 롯데웰프드에 따르면 파스퇴르에 새로운 BI(로고)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파스퇴르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공법 우유로써 본연의 맛을 전달하는 고품질의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으나,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의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하기로 했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면서 유산균, 단백질 등 기능성 요소들을 포함한 헬스&웰니스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구축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BI는 기존 파스퇴르 BI의 전문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는 유지하되, 보다 높은 가독성을 위해 색상과 문자를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빨강·초록·파랑의 파스퇴르 심볼 색상은 세 가지 도형으로 형상화돼 지금까지 쌓아온 고품질·고영양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려는 의도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기존 제품들도 새단장했다. 파스퇴르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기능성 요소를 더욱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하며 디자인도 함께 변경했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갈 방침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고품질의 우유를 넘어 다양한 세대와 함께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우유의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