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 구름많음동두천18.7℃
  • 구름많음해남24.0℃
  • 흐림고창21.3℃
  • 구름조금청송군20.6℃
  • 맑음서청주19.1℃
  • 구름많음제주27.4℃
  • 구름많음김해시25.3℃
  • 구름많음서울21.8℃
  • 구름조금서귀포28.4℃
  • 맑음태백13.9℃
  • 구름많음속초22.6℃
  • 흐림장수19.4℃
  • 맑음대전19.6℃
  • 구름조금영덕21.0℃
  • 구름많음강진군24.4℃
  • 구름조금의성22.0℃
  • 구름많음거제25.0℃
  • 구름많음부안20.2℃
  • 구름많음구미22.0℃
  • 흐림고창군20.4℃
  • 구름많음양평20.3℃
  • 흐림거창22.3℃
  • 구름많음홍천20.5℃
  • 구름조금원주21.3℃
  • 구름많음이천19.5℃
  • 흐림대구24.2℃
  • 구름많음경주시24.8℃
  • 구름많음북부산25.3℃
  • 구름많음수원19.7℃
  • 구름많음포항26.4℃
  • 구름많음진도군24.0℃
  • 흐림정읍20.3℃
  • 구름많음부산26.3℃
  • 구름조금천안19.3℃
  • 구름많음춘천18.3℃
  • 맑음부여18.5℃
  • 구름많음서산18.6℃
  • 구름많음고흥24.5℃
  • 흐림흑산도26.0℃
  • 구름많음강화18.9℃
  • 구름조금강릉22.5℃
  • 구름조금상주21.2℃
  • 흐림영광군22.3℃
  • 맑음울진21.3℃
  • 맑음보은18.1℃
  • 구름많음홍성18.9℃
  • 맑음봉화14.5℃
  • 구름많음파주18.3℃
  • 구름많음고산27.2℃
  • 맑음동해21.2℃
  • 흐림임실19.5℃
  • 구름많음금산19.3℃
  • 구름조금안동20.1℃
  • 구름많음의령군22.8℃
  • 흐림순천22.6℃
  • 구름많음북춘천18.3℃
  • 흐림영천23.5℃
  • 구름조금보령19.2℃
  • 구름많음창원24.6℃
  • 구름많음목포24.6℃
  • 구름조금백령도22.6℃
  • 구름많음북창원25.4℃
  • 맑음문경18.0℃
  • 맑음충주18.9℃
  • 구름조금성산25.7℃
  • 흐림광주23.4℃
  • 구름많음완도24.8℃
  • 구름많음광양시24.2℃
  • 흐림함양군22.8℃
  • 구름많음제천19.1℃
  • 구름많음장흥24.5℃
  • 흐림산청23.1℃
  • 구름많음진주24.2℃
  • 맑음영주15.9℃
  • 구름조금추풍령19.7℃
  • 구름많음인천23.2℃
  • 구름많음보성군24.6℃
  • 흐림전주20.8℃
  • 흐림정선군19.8℃
  • 구름많음군산18.7℃
  • 맑음울릉도24.7℃
  • 구름많음영월20.4℃
  • 맑음세종18.6℃
  • 흐림순창군20.7℃
  • 구름조금대관령15.3℃
  • 구름많음양산시25.8℃
  • 흐림남원21.7℃
  • 구름많음밀양24.8℃
  • 구름많음철원18.0℃
  • 구름많음남해24.2℃
  • 구름많음울산25.1℃
  • 구름많음통영24.9℃
  • 구름많음여수25.7℃
  • 흐림합천24.3℃
  • 구름조금북강릉19.9℃
  • 맑음청주21.7℃
  • 구름많음인제19.1℃
  • 2025.09.08 (월)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리뉴얼' 선언…신규 BI·제품 디자인 공개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0:51:52
  • -
  • +
  • 인쇄
브랜드 새단장 통해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재탄생
▲ 파스퇴르 신규 BI 및 디자인 리뉴얼이 적용된 제품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돌입했다.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써 발돋움하기 위해서다.

5일 롯데웰프드에 따르면 파스퇴르에 새로운 BI(로고)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파스퇴르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공법 우유로써 본연의 맛을 전달하는 고품질의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으나,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의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하기로 했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면서 유산균, 단백질 등 기능성 요소들을 포함한 헬스&웰니스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구축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BI는 기존 파스퇴르 BI의 전문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는 유지하되, 보다 높은 가독성을 위해 색상과 문자를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빨강·초록·파랑의 파스퇴르 심볼 색상은 세 가지 도형으로 형상화돼 지금까지 쌓아온 고품질·고영양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려는 의도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기존 제품들도 새단장했다. 파스퇴르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기능성 요소를 더욱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하며 디자인도 함께 변경했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갈 방침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고품질의 우유를 넘어 다양한 세대와 함께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우유의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