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무열 등 인플루언서 대거 참석
![]() |
▲쿠페형 전기SUV 폴스타4 고객 체험 행사에 배우 김무열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다. 사진=폴스타 |
[CWN 윤여찬 기자]쿠페형 전기 SUV ‘폴스타 4’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뜨거웠다. 폴스타는 예비고객을 위한 ‘폴스타 4 런치 위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는 기존 폴스타 2 고객과 폴스타 4 관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여명이 참여했다. 지난 13일 스페이스 서울을 시작으로 15일 스페이스 경기에서 개최했고 17일 스페이스 부산에 이어 24·25일 스페이스 제주 등에서 성황리에 이어졌다.
행사는 폴스타 4의 외부 디자인을 주도한 한국인 이수범 디자이너의 디자인 설명을 비롯해 폴스타 4 제품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 AI 드로잉 체험·디지털 룸미러 체험·럭키 드로우·비건 푸드존 운영 등 폴스타만이 선사하는 미래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체험이 이뤄져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 했다. 또 스페이스 서울에서는 디지털 리어 룸 미러 포토 머신 운영을 비롯해 DJ 퍼포먼스·엠비언트 라이팅·사운드 시스템 체험존 등도 운영했다. 특히 배우 김무열을 비롯한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폴스타 4는 내연기관을 포함한 동급 모델들과 비교해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세련되고 날렵한 디자인에다 파일럿 팩을 포함해 부가세 포함 6690만원(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한다.
폴스타 4 차량 주문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고객 인도는 오는 10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고객과 함께 전국 네 곳의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폴스타 4의 출시를 기념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행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로열티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