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피니티' 이성열이 경찰로 변신한다. 사진=이상 |
이성열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 측은 "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의 최형철 역으로 캐스팅되었다고 1일 밝혔다.
'다리미 패밀리'는 3대째 이어오는 청렴 세탁소 식구들의 이야기를 담는 작품으로, 우연히 생긴 돈으로 주름이 펴지고 식구들이 주름 대신 꿈을 다림질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되는 가족 블랙 코미디 극이다.
극중 이성열은 머리 좋고 지적이고 깔끔한 스타일의 소유자일 뿐만 아니라 좋은 옷 입고 좋은 차 타고 다니는 있는집 자식 청렴한 파출소 경위 최형철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이성열은 지난해 종영한 MBC 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발휘, 신들린 듯한 연기력으로 심형우역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극의 밀도와 질감을 더해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공감을 얻은 바 있다.
그동안 인피니트 이성열은 다양한 매체를 넘나들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다.
그는 드라마‘당신이 잠든 사이’, '하이스쿨:러브온' , ‘디데이’,‘미워도 사랑해’ 와 영화 ‘0.0MHz’, ‘인턴형사 오견식’, '기억의 시간' 뮤지컬 ‘귀환’, 그리고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등 장르 불문 다수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치트키 캐릭터 연기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이성열은 최근 인피니트 14주년 기념 앨범 flower 를 발매한 뒤 5년만에 성공리에 완전체 컴백을 했으며 지난 13일~14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무한대집회 팬 미팅 2만좌석이 전석 매진 되는 등 여전한 티켓파워를 자랑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이성열이 차기작으로 결정한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는 올해 9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