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
지난 5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홈' 음원 영상은 지난 2일 기준 900만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입증했다.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인 '홈'은 임영웅과 X-child가 작사 작곡하고 X-child와 정수완이 편곡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신나는 비트에 엉덩이가 들썩", "롤러스케이트장 온 것 같은 흥겨움"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에 '간주 춤이 짱 귀여운 짱영웅의 홈'이라는 제목으로 '홈' 챌린지의 짧은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홈'에 맞춰 춤췄다. 댄서들과 칼군무로 귀여운 안무를 선보인 임영웅에게 누리꾼들은 "춤신춤왕", "열심히 배워 상암에서 함께 즐겨요", "최고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영상 말미 '원샷에 해내서 기쁜 짱영웅'이라며 한 번의 시도 만에 챌린지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은 8월 28일 CGV를 통해 영화 ‘IM-HERO – THE STADIUM’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 3’에 출연할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