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6 두 번째 참가자 모집

  • 흐림북춘천24.1℃
  • 흐림강진군23.3℃
  • 비안동19.7℃
  • 흐림영주20.2℃
  • 흐림김해시22.8℃
  • 흐림봉화21.2℃
  • 비청주21.8℃
  • 흐림광양시22.8℃
  • 흐림제천23.7℃
  • 흐림동두천23.2℃
  • 흐림밀양23.2℃
  • 구름많음고산29.1℃
  • 흐림진주22.0℃
  • 흐림정선군25.1℃
  • 흐림서울25.7℃
  • 흐림철원22.8℃
  • 구름많음백령도25.5℃
  • 흐림보은19.2℃
  • 흐림보성군24.0℃
  • 흐림파주22.6℃
  • 흐림장수18.8℃
  • 흐림합천20.7℃
  • 흐림보령21.2℃
  • 흐림장흥23.8℃
  • 흐림이천25.6℃
  • 흐림속초25.3℃
  • 흐림영월24.7℃
  • 구름많음성산27.9℃
  • 흐림강화23.6℃
  • 흐림북창원21.4℃
  • 흐림대관령19.8℃
  • 흐림동해26.2℃
  • 흐림추풍령19.3℃
  • 흐림울진25.4℃
  • 흐림천안23.0℃
  • 흐림함양군20.0℃
  • 비포항21.3℃
  • 흐림거창18.9℃
  • 흐림상주20.1℃
  • 비광주21.0℃
  • 흐림의성21.1℃
  • 흐림인천25.4℃
  • 비홍성23.6℃
  • 흐림남원20.8℃
  • 흐림원주24.8℃
  • 흐림의령군20.6℃
  • 비창원21.3℃
  • 흐림세종20.2℃
  • 흐림영광군19.5℃
  • 흐림진도군20.0℃
  • 흐림영덕22.1℃
  • 흐림해남20.9℃
  • 흐림수원25.9℃
  • 비전주22.1℃
  • 흐림영천19.8℃
  • 흐림대구20.5℃
  • 흐림북부산25.1℃
  • 흐림강릉25.9℃
  • 흐림경주시21.4℃
  • 흐림여수22.3℃
  • 흐림임실19.7℃
  • 흐림남해21.3℃
  • 비울산22.2℃
  • 흐림정읍21.4℃
  • 흐림통영24.9℃
  • 흐림충주24.3℃
  • 비목포20.6℃
  • 흐림부안20.8℃
  • 흐림금산20.7℃
  • 흐림북강릉25.4℃
  • 흐림부여20.7℃
  • 흐림태백21.9℃
  • 흐림고창20.2℃
  • 흐림완도25.5℃
  • 흐림인제23.3℃
  • 흐림청송군20.3℃
  • 흐림부산25.9℃
  • 흐림양산시25.0℃
  • 흐림군산19.6℃
  • 흐림울릉도24.8℃
  • 흐림구미20.3℃
  • 흐림서청주21.2℃
  • 비대전19.8℃
  • 흐림순천22.0℃
  • 흐림춘천24.0℃
  • 흐림고흥24.7℃
  • 흐림홍천23.8℃
  • 흐림서산24.6℃
  • 흐림양평24.3℃
  • 흐림문경19.8℃
  • 흐림산청20.5℃
  • 흐림순창군21.3℃
  • 비흑산도21.0℃
  • 구름많음서귀포30.5℃
  • 흐림제주27.5℃
  • 구름많음거제24.4℃
  • 흐림고창군20.2℃
  • 2025.09.09 (화)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6 두 번째 참가자 모집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0:07:32
  • -
  • +
  • 인쇄
14일까지 접수… 1,000팀 대상 투명 음료 페트병 수거 키트 제공
참여자에겐 코카-콜라 제로 쿠폰·재활용 우산 텐트 리워드 증정

한국 코카-콜라가 오는 14일까지 자원 순환 캠페인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두 번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한 투명 음료 페트병을 다시 페트병으로 재탄생시키는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자원순환 구조를 소비자가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생산부터 재활용, 재사용까지 이어지는 순환 구조를 통해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 및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자료제공=한국 코카-콜라

‘난 다시 태어나도, 나로 태어날래’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 중인 이번 시즌6의 두 번째 모집은 ‘모두의 챌린지’ 형식으로, 개인은 물론 가족·친구·직장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회차는 올해 캠페인 중 마지막 ‘모두의 챌린지’ 모집으로, 총 1,000팀을 선발한다.

참여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onethepl.co.kr), 코크플레이 앱, 이마트·SSG닷컴·지마켓·옥션·블랙야크 등 캠페인 파트너사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투명 음료 페트병 수거용 제로웨이스트 박스 2개가 제공되며, 참가자는 45일간 박스에 표기된 방식대로 분리 배출 후 QR코드를 통해 간단히 회수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리워드 구성에도 순환경제의 가치를 담았다.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GS25에서 사용 가능한 ‘코카-콜라 제로 500ml’ 모바일 쿠폰과 블랙야크와 협업한 재활용 나일론 소재 ‘원더플 우산 텐트’가 제공된다. 해당 우산 텐트는 캠페인 참가자에게만 지급되는 특별 제작 리워드로, 재활용의 의미를 실질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자료제공=한국 코카-콜라

한국 코카-콜라 관계자는 “1차 모집 당시 예상을 웃도는 신청자가 몰리며 ‘원더플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분리배출을 보다 즐겁고 의미 있게 실천할 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를 기획한 만큼, 이번 2회차에도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