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사진=바디프랜드 |
[CWN 손현석 기자] 바디프랜드가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SQI는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기업이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 제도로 꼽힌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안마의자, 척추의료기기 산업이 포함된 헬스케어전문점 산업 평가에서 95점의 높은 점수로 6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고객 체험형 라운지 확대, 안마의자 5년 무상 A/S, 기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등이 긍정적 요소로 작용했다는 평가다.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이 차별화된 마사지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바디프랜드 라운지에서 ‘체험예약 시스템’을 통한 편리한 방문 예약, 프라이빗한 환경 등 높은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바디프랜드는 ‘고객 경험’을 서비스의 최우선 순위로 삼고, 고객들의 체험 만족과 새로운 경험의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문을 연 로봇 카페형 라운지 닥터프레소(DR.Presso)가 대표적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과 가치 전달 노력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6년 연속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온·오프라인 막론, 다양한 채널 관리를 통해 높은 고객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겠다”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