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키즈 건강 브랜드 ‘얌그루’ 론칭후 첫 제품 공개
[CWN 손현석 기자] 프레시지가 1인 가구를 겨냥한 수산물 HMR(가정간편식) 제품인 ‘생선구이’ 4종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온라인 스토어 전용 테이블웨어 라인업의 첫 번째 주자인 ‘그린 테이블웨어’에 이어 ‘코지 테이블웨어’ 론칭하며 10종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CJ웰케어가 키즈 건강 전문 브랜드 ‘얌그루(YumGru)’ 론칭과 함께 신제품 ‘얌그루 눈건강 구미’을 공개했다.
![]() |
▲ 새롭게 출시한 ‘생선구이 4종’. 사진=프레시지 |
○…프레시지가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챙길 수 있는 ‘생선구이’ 간편식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과거 생선구이는 대표 밥 반찬으로 인식됐으나, 최근 들어 번거로운 조리 과정과 냄새로 내식에서는 자주 먹기 힘든 메뉴로 자리 잡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프레시지 생선구이는 기름진 고소함이 살아있는 ‘고등어구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삼치구이’, 짭짤한 감칠맛의 ‘갈치구이’, 담백한 풍미의 ‘가자미구이’ 등 4종이다. 생선 손질 등 별도의 준비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1~2분만 조리하면 된다. 프레시지는 이번 ‘생선구이’ 신제품을 시작으로 다각화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HMR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
▲ 코지 테이블웨어 라인업.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8일 스타벅스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코지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홈카페, 홈피크닉 등 집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는 최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감성이 반영된 실용성 높은 이번 코지 테이블웨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용도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볼, 플레이트, 머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민트와 핑크 컬러를 활용해 각 상품별로 디자인에 차별점을 뒀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25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에서 선공개되며, 오는 28일부터는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G마켓,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 |
▲ ‘얌그루 눈건강 구미’ 신제품. 사진=CJ웰케어 |
○…CJ웰케어가 키즈 건강 전문 브랜드 ‘얌그루’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눈건강 구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J웰케어는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까지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제품들로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얌그루’는 영단어 ‘Yummy(아주 맛있는)’와 나무를 세는 단위인 ‘그루’의 합성어로,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성장기 어린이 건강 맞춤설계 브랜드다. 100%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고 착색료를 넣지 않은 신제품 ‘얌그루 눈건강 구미’는 코스트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