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현대카드-롯데백화점, 파트너십 체결...맞춤형 마케팅 실시

  • 맑음합천11.9℃
  • 맑음산청11.6℃
  • 구름많음고산16.6℃
  • 맑음울진10.3℃
  • 맑음서울11.0℃
  • 맑음북강릉9.3℃
  • 흐림김해시12.1℃
  • 맑음충주8.8℃
  • 구름많음여수13.7℃
  • 맑음원주9.3℃
  • 구름많음의령군11.1℃
  • 맑음장수10.5℃
  • 맑음양평9.6℃
  • 맑음서청주7.7℃
  • 흐림양산시13.3℃
  • 구름많음보령11.6℃
  • 맑음문경9.8℃
  • 맑음순천12.2℃
  • 맑음강진군13.7℃
  • 박무홍성9.1℃
  • 흐림제주16.7℃
  • 맑음영덕12.8℃
  • 맑음남원11.7℃
  • 맑음속초11.8℃
  • 맑음고흥13.0℃
  • 구름많음거제13.5℃
  • 맑음파주6.4℃
  • 맑음진도군14.0℃
  • 박무인천11.8℃
  • 박무청주11.1℃
  • 박무북춘천8.0℃
  • 맑음태백6.9℃
  • 박무전주12.2℃
  • 맑음추풍령11.1℃
  • 흐림성산16.5℃
  • 맑음동해10.5℃
  • 맑음대관령6.1℃
  • 맑음정읍12.6℃
  • 맑음흑산도15.1℃
  • 맑음거창10.9℃
  • 흐림통영13.0℃
  • 맑음동두천8.0℃
  • 맑음강릉10.5℃
  • 흐림북창원13.3℃
  • 맑음군산11.2℃
  • 맑음광양시13.0℃
  • 맑음광주12.4℃
  • 맑음부안11.6℃
  • 흐림경주시13.0℃
  • 흐림남해13.2℃
  • 맑음영광군12.6℃
  • 맑음영주9.4℃
  • 맑음순창군11.3℃
  • 구름많음부산12.6℃
  • 맑음고창12.3℃
  • 맑음천안7.5℃
  • 맑음봉화8.8℃
  • 흐림의성11.5℃
  • 맑음완도13.5℃
  • 흐림안동10.8℃
  • 맑음상주10.3℃
  • 구름많음포항13.0℃
  • 흐림청송군11.4℃
  • 구름많음창원13.5℃
  • 맑음백령도13.2℃
  • 흐림정선군9.4℃
  • 맑음홍천8.0℃
  • 맑음임실12.1℃
  • 흐림북부산13.3℃
  • 맑음보성군14.1℃
  • 맑음서산12.2℃
  • 맑음고창군11.5℃
  • 맑음장흥13.7℃
  • 맑음영월8.8℃
  • 맑음목포14.1℃
  • 흐림금산11.3℃
  • 맑음인제7.5℃
  • 박무울산12.2℃
  • 맑음함양군11.2℃
  • 맑음수원9.8℃
  • 흐림울릉도15.7℃
  • 맑음이천8.8℃
  • 흐림밀양13.1℃
  • 맑음제천5.7℃
  • 박무대전10.5℃
  • 맑음보은9.0℃
  • 맑음대구12.5℃
  • 흐림서귀포18.9℃
  • 맑음구미12.0℃
  • 맑음부여8.9℃
  • 맑음강화12.3℃
  • 맑음영천11.8℃
  • 맑음해남13.2℃
  • 맑음철원6.3℃
  • 맑음춘천7.3℃
  • 구름조금진주11.8℃
  • 맑음세종9.8℃
  • 2025.11.09 (일)

현대카드-롯데백화점, 파트너십 체결...맞춤형 마케팅 실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8-21 09:44:01
  • -
  • +
  • 인쇄
첫 신용카드 파트너 선정...카드 2종 출시
▲ 사진 = 현대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신용카드 출시 및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고도화된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한다. 또, 현대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딩 활동을 활용한 협업으로 롯데백화점의 젊은 프리미엄 고객 확대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동맹에 함께하고 있는 여러 파트너사들과도 협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게 됐다.

두 회사는 파트너십의 첫 결과물로 21일 롯데백화점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M포인트를 먼저 적립해 사용하고 이후 결제 시 발생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M긴급적립 서비스 등 현대카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지원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라운지 및 발렛파킹 이용권 등 롯데백화점 우수 고객을 위한 지원 혜택도 결합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 받았다”라며 “이러한 현대카드의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