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 구름많음보성군30.8℃
  • 흐림고창군25.8℃
  • 흐림순창군24.5℃
  • 구름조금성산33.1℃
  • 흐림세종26.4℃
  • 구름많음홍천27.9℃
  • 흐림김해시31.5℃
  • 흐림상주28.0℃
  • 흐림양산시32.3℃
  • 구름조금서귀포32.4℃
  • 흐림제천26.2℃
  • 흐림경주시29.2℃
  • 구름많음이천29.2℃
  • 구름많음봉화27.2℃
  • 흐림대구27.1℃
  • 흐림장흥30.6℃
  • 구름조금백령도26.3℃
  • 흐림울진27.0℃
  • 흐림안동27.2℃
  • 흐림광양시30.8℃
  • 흐림부안27.0℃
  • 흐림군산27.0℃
  • 흐림거창25.8℃
  • 흐림광주26.9℃
  • 흐림부산32.5℃
  • 흐림구미26.0℃
  • 맑음인제28.2℃
  • 흐림장수22.3℃
  • 흐림영월26.0℃
  • 흐림함양군27.2℃
  • 구름많음서울27.4℃
  • 흐림의령군29.6℃
  • 흐림영덕27.7℃
  • 흐림합천27.9℃
  • 흐림보은25.6℃
  • 흐림영광군26.3℃
  • 구름많음여수29.1℃
  • 흐림전주26.1℃
  • 흐림북강릉25.8℃
  • 흐림철원25.9℃
  • 흐림산청26.3℃
  • 구름많음춘천29.5℃
  • 흐림남원24.8℃
  • 흐림서산26.8℃
  • 흐림북부산32.2℃
  • 흐림진주30.2℃
  • 흐림인천26.7℃
  • 구름많음고산30.1℃
  • 흐림순천28.3℃
  • 구름많음북춘천29.7℃
  • 구름많음진도군31.5℃
  • 흐림목포28.6℃
  • 흐림영천26.9℃
  • 흐림임실23.4℃
  • 구름많음동두천25.7℃
  • 흐림금산26.4℃
  • 흐림정선군28.4℃
  • 비포항28.1℃
  • 구름많음양평28.1℃
  • 구름많음원주28.0℃
  • 흐림동해25.9℃
  • 흐림의성27.2℃
  • 흐림청송군26.9℃
  • 흐림밀양31.3℃
  • 흐림청주27.9℃
  • 흐림창원31.1℃
  • 흐림울릉도27.7℃
  • 흐림충주26.9℃
  • 흐림추풍령25.5℃
  • 흐림북창원31.7℃
  • 구름많음강진군31.9℃
  • 구름많음제주33.2℃
  • 흐림강화26.0℃
  • 흐림통영29.0℃
  • 구름많음속초27.1℃
  • 비흑산도26.6℃
  • 흐림울산31.7℃
  • 흐림태백24.1℃
  • 흐림정읍25.9℃
  • 구름많음보령28.3℃
  • 구름많음완도31.6℃
  • 흐림문경28.7℃
  • 흐림영주26.7℃
  • 흐림천안26.8℃
  • 흐림고창26.4℃
  • 구름많음해남31.4℃
  • 구름많음대관령25.3℃
  • 구름많음남해30.7℃
  • 흐림홍성28.6℃
  • 구름많음수원27.3℃
  • 흐림대전25.8℃
  • 흐림강릉26.4℃
  • 흐림서청주27.2℃
  • 구름많음거제29.8℃
  • 흐림부여27.2℃
  • 구름많음고흥32.3℃
  • 흐림파주26.4℃
  • 2025.09.07 (일)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09:32:03
  • -
  • +
  • 인쇄
상품 협찬만으로 홍보, 체험 프로모션 진행 가능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 광고 진행 중

별도의 현금 광고비용 지출 없이 협찬만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새로운 광고 모델이 광고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엠파파가 운영하는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광고주가 현금을 집행하는 대신 광고주의 상품 협찬 만으로도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저명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이미 이와 같은 새로운 방식의 광고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엠파파는 글로벌 패션 의류 제조 기업인 코스피 상장사 ‘호전실업’의 자회사이며, 2021년도에 설립됐다.

▲ (자료제공=엠파파)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특정 미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해당 광고주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사용자가 광고주의 해당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광고주 입장에서 기존의 대다수 디지털 광고 집행에 따르는 높은 광고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고, 작은 규모의 상품 협찬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엠파파의 설명이다.

엠파파의 미리뷰 광고 모델은, 현재 패션 관련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광고주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미리뷰는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미션 및 체험형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광고주의 상품에 대한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