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 구름많음강릉10.5℃
  • 구름많음남원7.6℃
  • 맑음고흥5.9℃
  • 맑음제주13.3℃
  • 맑음영덕8.0℃
  • 맑음광주11.5℃
  • 구름많음금산2.9℃
  • 맑음구미1.5℃
  • 맑음부산13.2℃
  • 흐림백령도11.4℃
  • 흐림원주1.1℃
  • 흐림영월-1.2℃
  • 흐림양평1.5℃
  • 맑음부안7.1℃
  • 구름많음충주0.2℃
  • 맑음성산14.7℃
  • 맑음부여2.7℃
  • 맑음순천4.6℃
  • 맑음진도군8.0℃
  • 맑음순창군5.9℃
  • 맑음경주시5.5℃
  • 맑음청송군-1.0℃
  • 흐림천안3.9℃
  • 맑음정읍10.7℃
  • 맑음임실5.0℃
  • 구름조금흑산도12.7℃
  • 맑음전주9.0℃
  • 맑음영광군8.3℃
  • 구름많음남해8.4℃
  • 흐림인천9.6℃
  • 맑음거창2.0℃
  • 흐림홍천0.4℃
  • 맑음북강릉13.3℃
  • 맑음의령군1.4℃
  • 흐림북춘천0.3℃
  • 맑음고창11.6℃
  • 흐림서울7.4℃
  • 맑음대구4.4℃
  • 맑음합천2.6℃
  • 맑음북창원8.9℃
  • 맑음해남6.8℃
  • 맑음포항8.2℃
  • 구름조금정선군-0.4℃
  • 맑음봉화-1.5℃
  • 맑음밀양3.7℃
  • 흐림춘천0.7℃
  • 맑음문경1.6℃
  • 구름많음서산7.1℃
  • 구름많음함양군1.8℃
  • 맑음강진군6.1℃
  • 맑음안동1.6℃
  • 흐림제천-1.3℃
  • 맑음북부산7.0℃
  • 맑음울진8.4℃
  • 맑음양산시7.2℃
  • 맑음추풍령0.7℃
  • 맑음진주3.5℃
  • 맑음세종4.4℃
  • 맑음울산10.7℃
  • 흐림파주5.0℃
  • 구름많음홍성9.8℃
  • 구름많음광양시10.5℃
  • 맑음완도8.8℃
  • 흐림강화8.2℃
  • 맑음울릉도14.2℃
  • 맑음상주0.4℃
  • 흐림서청주2.2℃
  • 흐림청주6.0℃
  • 구름많음여수12.1℃
  • 흐림수원5.3℃
  • 맑음고창군9.3℃
  • 흐림동두천5.9℃
  • 맑음의성-0.4℃
  • 맑음장흥5.0℃
  • 맑음영주-0.2℃
  • 맑음통영9.3℃
  • 맑음보령10.6℃
  • 구름많음속초11.5℃
  • 흐림철원1.1℃
  • 구름많음동해11.3℃
  • 맑음보은0.3℃
  • 맑음영천2.2℃
  • 맑음고산17.3℃
  • 맑음군산5.6℃
  • 맑음서귀포16.6℃
  • 맑음거제8.5℃
  • 맑음목포11.5℃
  • 맑음김해시10.1℃
  • 흐림인제4.2℃
  • 흐림이천0.7℃
  • 맑음태백6.9℃
  • 구름많음장수3.5℃
  • 맑음대전4.2℃
  • 맑음산청1.6℃
  • 맑음대관령6.5℃
  • 맑음창원8.9℃
  • 맑음보성군6.1℃
  • 2025.12.20 (토)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09:32:03
  • -
  • +
  • 인쇄
상품 협찬만으로 홍보, 체험 프로모션 진행 가능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 광고 진행 중

별도의 현금 광고비용 지출 없이 협찬만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새로운 광고 모델이 광고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엠파파가 운영하는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광고주가 현금을 집행하는 대신 광고주의 상품 협찬 만으로도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저명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이미 이와 같은 새로운 방식의 광고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엠파파는 글로벌 패션 의류 제조 기업인 코스피 상장사 ‘호전실업’의 자회사이며, 2021년도에 설립됐다.

▲ (자료제공=엠파파)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특정 미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해당 광고주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사용자가 광고주의 해당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광고주 입장에서 기존의 대다수 디지털 광고 집행에 따르는 높은 광고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고, 작은 규모의 상품 협찬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엠파파의 설명이다.

엠파파의 미리뷰 광고 모델은, 현재 패션 관련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광고주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미리뷰는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미션 및 체험형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광고주의 상품에 대한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