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 맑음해남9.8℃
  • 구름많음속초12.2℃
  • 구름조금수원10.8℃
  • 구름조금양평10.4℃
  • 비북강릉11.7℃
  • 구름조금서청주9.3℃
  • 구름조금보령11.3℃
  • 구름많음동해12.6℃
  • 구름조금고창11.1℃
  • 맑음순천9.3℃
  • 맑음장흥11.6℃
  • 구름조금홍천9.1℃
  • 구름많음울릉도13.2℃
  • 구름많음흑산도16.2℃
  • 흐림청송군12.4℃
  • 맑음백령도12.6℃
  • 구름조금고산18.7℃
  • 구름많음강릉12.5℃
  • 구름많음울진12.7℃
  • 맑음합천11.2℃
  • 구름많음제주20.4℃
  • 구름조금세종11.3℃
  • 구름조금춘천11.0℃
  • 구름조금거제15.3℃
  • 구름조금북창원15.2℃
  • 흐림성산19.9℃
  • 구름조금금산10.3℃
  • 구름조금원주9.7℃
  • 흐림영천12.6℃
  • 흐림포항14.2℃
  • 맑음진도군11.8℃
  • 구름조금영월8.6℃
  • 구름조금보은8.3℃
  • 구름많음창원15.3℃
  • 맑음산청11.3℃
  • 구름조금이천10.0℃
  • 구름조금추풍령10.1℃
  • 구름조금동두천9.5℃
  • 구름많음서산11.1℃
  • 흐림상주12.6℃
  • 구름많음의성13.2℃
  • 구름조금영광군
  • 흐림울산14.5℃
  • 맑음부여11.0℃
  • 맑음광주13.6℃
  • 구름조금남원11.2℃
  • 구름많음대관령7.9℃
  • 구름많음정선군9.0℃
  • 구름많음영주11.1℃
  • 맑음정읍11.3℃
  • 맑음목포14.2℃
  • 구름조금충주9.3℃
  • 흐림영덕12.7℃
  • 맑음광양시16.3℃
  • 구름많음경주시13.5℃
  • 구름조금철원8.7℃
  • 구름조금북춘천10.1℃
  • 구름조금청주12.5℃
  • 구름조금밀양12.1℃
  • 구름조금파주9.5℃
  • 구름조금서울12.3℃
  • 구름조금통영16.0℃
  • 구름많음구미12.4℃
  • 구름조금홍성12.0℃
  • 구름많음부산15.8℃
  • 맑음김해시14.3℃
  • 구름조금인제10.7℃
  • 구름조금임실9.4℃
  • 구름조금고창군11.5℃
  • 구름많음서귀포19.4℃
  • 맑음강진군11.4℃
  • 구름조금진주10.6℃
  • 구름많음인천11.5℃
  • 구름조금의령군9.8℃
  • 구름조금부안11.5℃
  • 구름조금양산시16.1℃
  • 구름조금봉화9.0℃
  • 맑음고흥14.6℃
  • 구름조금북부산15.5℃
  • 맑음함양군11.1℃
  • 구름조금순창군10.5℃
  • 구름조금강화10.6℃
  • 구름조금천안10.4℃
  • 맑음전주12.5℃
  • 구름많음문경12.4℃
  • 구름조금완도14.3℃
  • 맑음보성군12.7℃
  • 맑음대전11.3℃
  • 맑음장수8.2℃
  • 흐림안동12.8℃
  • 맑음군산13.6℃
  • 구름조금제천8.0℃
  • 구름조금남해15.3℃
  • 흐림거창9.7℃
  • 맑음여수16.4℃
  • 흐림대구12.6℃
  • 구름많음태백9.2℃
  • 2025.10.23 (목)

패션 아이템 홍보? “광고비 없이 상품 협찬만 하세요”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09:32:03
  • -
  • +
  • 인쇄
상품 협찬만으로 홍보, 체험 프로모션 진행 가능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 광고 진행 중

별도의 현금 광고비용 지출 없이 협찬만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새로운 광고 모델이 광고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엠파파가 운영하는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광고주가 현금을 집행하는 대신 광고주의 상품 협찬 만으로도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플로우진, 엘리스마샤, 가브리엘리 등 저명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이미 이와 같은 새로운 방식의 광고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엠파파는 글로벌 패션 의류 제조 기업인 코스피 상장사 ‘호전실업’의 자회사이며, 2021년도에 설립됐다.

▲ (자료제공=엠파파)

미리뷰의 광고 모델은 특정 미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해당 광고주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사용자가 광고주의 해당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광고주 입장에서 기존의 대다수 디지털 광고 집행에 따르는 높은 광고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고, 작은 규모의 상품 협찬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엠파파의 설명이다.

엠파파의 미리뷰 광고 모델은, 현재 패션 관련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광고주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미리뷰는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미션 및 체험형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광고주의 상품에 대한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