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오비맥주가 신규 TV광고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JOURNEY TO HEART)’을 4일부터 TV와 온라인을 통해 방영한다. 사진=오비맥주 |
[CWN 조승범 기자] 카스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고향의 소중함을 조명하는 신규 TV 광고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 (JOURNEY TO HEART)’을 4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오랜만에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맞아 ‘맥주 한잔할 수 있는 친구는 먼 곳에 있지 않다’라는 메시지를 강조했으며, 이날부터 TV·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은 영화 ‘국제시장', '해운대' 등의 작품을 연출하며 ‘쌍천만’ 감독으로 알려진 윤제균 감독이 카스와 두 번째 협업했다.
지난 2021년 카스가 윤 감독과 처음 공동제작한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는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과 ‘2022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잇따라 수상한 바 있다.
카스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윤 감독 특유의 따뜻하고 섬세한 연출을 통해 가족 간 소중한 관계를 조명하는 광고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스는 최근 열린 파리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의 첫 금메달 획득 소식에 맞춰 기존 올림픽 광고를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경기 장면을 삽입한 영상으로 교체해 화제를 모았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선 칼럼] 종교의 자유와 생명평화 문화의 확산](/news/data/2025/10/20/p1065590165479262_556_h.png)
![[구혜영 칼럼] 시스템 말고 사람을 교체하라](/news/data/2025/10/16/p1065594348054313_792_h.png)
![[기고] 필드하키, 남북 평화를 여는 새로운 그라운드](/news/data/2025/09/08/p1065577652443752_295_h.png)
![[윤창원 칼럼] 뜨는 도시, 지는 국가 – 지방정부 국제교류의 자율과 책임](/news/data/2025/08/27/p1065597151274916_658_h.png)
![[기고] 박찬대 ‘유감’](/news/data/2025/07/29/p1065571800897621_913_h.png)
![[기고] 내란종식 완수와 개혁·통합을 이끌 여당 대표의 리더십](/news/data/2025/07/28/p1065575493623584_535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