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 구름많음의성22.2℃
  • 구름조금구미22.9℃
  • 구름조금대관령14.3℃
  • 맑음홍천20.9℃
  • 맑음동해22.3℃
  • 구름많음순창군21.5℃
  • 맑음제천18.6℃
  • 구름많음파주18.7℃
  • 흐림진주24.3℃
  • 구름많음전주21.9℃
  • 맑음충주19.7℃
  • 흐림영천24.6℃
  • 구름많음춘천18.9℃
  • 구름많음고창21.7℃
  • 구름많음순천23.4℃
  • 흐림장흥24.9℃
  • 맑음수원20.2℃
  • 구름많음통영24.8℃
  • 구름조금군산19.5℃
  • 맑음인제18.9℃
  • 구름많음청송군21.3℃
  • 맑음영월20.2℃
  • 흐림울산25.3℃
  • 구름조금추풍령22.5℃
  • 구름조금강화19.7℃
  • 맑음철원18.5℃
  • 맑음홍성19.4℃
  • 구름많음부산26.6℃
  • 흐림목포24.9℃
  • 흐림고흥25.2℃
  • 구름많음해남24.4℃
  • 구름많음보성군25.1℃
  • 흐림창원24.9℃
  • 구름조금성산26.0℃
  • 구름많음서산19.1℃
  • 맑음보령19.7℃
  • 구름많음금산19.8℃
  • 구름많음의령군23.5℃
  • 맑음정선군20.5℃
  • 흐림남해24.8℃
  • 구름많음거제25.9℃
  • 구름많음광주23.5℃
  • 구름많음완도25.5℃
  • 구름많음영덕22.3℃
  • 맑음문경20.2℃
  • 구름조금울진23.0℃
  • 맑음청주23.0℃
  • 흐림김해시25.5℃
  • 맑음이천20.5℃
  • 맑음서귀포28.2℃
  • 맑음천안19.4℃
  • 구름많음함양군23.4℃
  • 구름조금영주20.8℃
  • 구름많음흑산도25.7℃
  • 구름많음거창22.6℃
  • 구름많음정읍21.0℃
  • 흐림여수25.7℃
  • 흐림강진군24.7℃
  • 구름많음고창군20.7℃
  • 맑음양평20.6℃
  • 맑음제주27.4℃
  • 구름조금인천23.2℃
  • 맑음북강릉20.6℃
  • 구름조금백령도23.1℃
  • 구름많음대구25.9℃
  • 구름조금보은19.8℃
  • 맑음봉화16.7℃
  • 구름조금동두천19.4℃
  • 구름많음장수19.5℃
  • 맑음부여18.7℃
  • 흐림밀양25.7℃
  • 구름많음북춘천18.8℃
  • 구름조금서울22.3℃
  • 흐림광양시24.5℃
  • 구름조금상주23.2℃
  • 구름많음합천24.3℃
  • 박무북부산25.8℃
  • 구름조금고산27.2℃
  • 구름많음산청23.4℃
  • 구름많음남원22.5℃
  • 맑음강릉22.6℃
  • 구름조금안동22.5℃
  • 구름많음진도군24.2℃
  • 구름많음임실20.5℃
  • 맑음속초21.0℃
  • 구름많음원주22.0℃
  • 맑음태백15.5℃
  • 흐림경주시24.8℃
  • 구름많음영광군23.0℃
  • 흐림포항27.2℃
  • 구름조금대전20.9℃
  • 구름많음부안20.6℃
  • 구름많음울릉도24.9℃
  • 구름조금세종20.2℃
  • 흐림양산시25.8℃
  • 흐림북창원25.8℃
  • 맑음서청주19.4℃
  • 2025.09.08 (월)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1:10
  • -
  • +
  • 인쇄
뷰티 페스타 참여 기업 성장세 눈에 띄어
▲ 무신사 뷰티가 선발매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네즈XT1 립 슬리핑 마스크’ (왼쪽)와 ‘아이소이x망그러진 곰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 사진=무신사

[CWN 조승범 기자]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무신사 뷰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뒤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해당 기간 무신사 뷰티를 찾은 방문자 수는 2.3배 증가했고, 첫 구매를 기록한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보다 2.7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그레이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 26일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자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도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무신사 뷰티는 수분크림과 함께 니트백, 스티커백 등 굿즈를 함께 기획 세트로 선보여 누적으로 1억원이 넘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