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 구름조금제주18.1℃
  • 구름조금고산17.6℃
  • 맑음포항12.8℃
  • 맑음서울10.6℃
  • 구름조금양평10.8℃
  • 맑음서산12.7℃
  • 구름조금서귀포16.6℃
  • 맑음동두천9.1℃
  • 맑음거제13.7℃
  • 구름많음충주11.7℃
  • 맑음순천8.5℃
  • 맑음양산시11.2℃
  • 맑음남원9.6℃
  • 맑음강릉12.1℃
  • 박무광주13.0℃
  • 맑음진주8.9℃
  • 구름조금성산15.3℃
  • 맑음김해시12.1℃
  • 맑음여수14.1℃
  • 맑음광양시11.8℃
  • 맑음함양군9.7℃
  • 흐림임실9.3℃
  • 맑음인천11.1℃
  • 맑음청송군6.6℃
  • 맑음남해14.3℃
  • 맑음울진11.7℃
  • 흐림상주12.0℃
  • 구름조금춘천9.0℃
  • 구름조금대전12.2℃
  • 맑음진도군14.6℃
  • 구름조금완도14.3℃
  • 맑음봉화4.7℃
  • 구름많음문경12.0℃
  • 맑음경주시9.0℃
  • 구름조금추풍령11.5℃
  • 맑음고흥11.9℃
  • 맑음창원14.1℃
  • 흐림정읍11.8℃
  • 구름조금북춘천7.6℃
  • 박무목포14.8℃
  • 구름조금세종10.7℃
  • 맑음통영13.2℃
  • 흐림군산13.0℃
  • 맑음부산13.6℃
  • 흐림대관령6.5℃
  • 맑음북강릉8.0℃
  • 구름많음고창군10.8℃
  • 맑음울산12.3℃
  • 맑음영천11.1℃
  • 맑음태백7.9℃
  • 맑음보령13.3℃
  • 맑음보성군11.5℃
  • 맑음백령도9.6℃
  • 맑음거창7.5℃
  • 구름조금부여9.8℃
  • 구름많음영월7.4℃
  • 맑음밀양10.2℃
  • 구름조금구미11.4℃
  • 맑음강화10.6℃
  • 구름많음제천7.7℃
  • 맑음해남13.8℃
  • 구름조금의성8.2℃
  • 맑음강진군11.1℃
  • 맑음북창원13.3℃
  • 구름조금금산10.1℃
  • 구름조금원주11.7℃
  • 구름조금이천11.0℃
  • 맑음산청11.4℃
  • 맑음영덕11.5℃
  • 맑음대구12.0℃
  • 맑음철원10.1℃
  • 구름많음영주10.9℃
  • 박무수원10.6℃
  • 구름조금부안13.5℃
  • 맑음의령군8.2℃
  • 맑음장흥9.2℃
  • 맑음울릉도13.9℃
  • 흐림흑산도14.6℃
  • 구름많음영광군
  • 맑음합천10.0℃
  • 구름많음고창10.3℃
  • 맑음파주7.6℃
  • 구름많음정선군6.8℃
  • 구름조금동해11.7℃
  • 구름많음서청주10.6℃
  • 맑음북부산9.6℃
  • 맑음홍천8.6℃
  • 구름조금속초13.3℃
  • 흐림천안11.1℃
  • 구름많음순창군9.6℃
  • 맑음인제10.2℃
  • 흐림전주11.6℃
  • 구름많음안동10.5℃
  • 구름조금보은10.2℃
  • 흐림장수9.4℃
  • 비청주11.8℃
  • 박무홍성13.7℃
  • 2025.10.27 (월)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1:10
  • -
  • +
  • 인쇄
뷰티 페스타 참여 기업 성장세 눈에 띄어
▲ 무신사 뷰티가 선발매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네즈XT1 립 슬리핑 마스크’ (왼쪽)와 ‘아이소이x망그러진 곰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 사진=무신사

[CWN 조승범 기자]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무신사 뷰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뒤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해당 기간 무신사 뷰티를 찾은 방문자 수는 2.3배 증가했고, 첫 구매를 기록한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보다 2.7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그레이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 26일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자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도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무신사 뷰티는 수분크림과 함께 니트백, 스티커백 등 굿즈를 함께 기획 세트로 선보여 누적으로 1억원이 넘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